OPEC 가격 하락에 따라

OPEC 가격 하락에 따라 세계 석유 공급량 소폭 조정

OPEC 가격

토토사이트 프랑크푸르트, 독일
OPEC과 러시아를 포함한 동맹 산유국들은 월요일 세계 경제에 대한 공급을 약간 줄였으며 경기 침체 공포가 휘발유 가격과 함께 원유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됨에 따라 그들의 불행을 강조했습니다.

10월에 대한 결정은 9월에 하루 100,000배럴의 대부분 상징적인 증가를 롤백했습니다.

지난 달 사우디아라비아 에너지 장관이 OPEC+ 연합이 언제든지 생산량을 줄일 수 있다는 성명을 발표한 데 따른 것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산유국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휘발유 가격을 낮추고 소비자에게

부담을 주기 위해 더 많은 석유를 공급하라는 요구에 저항했습니다.

OPEC+는 COVID-19 대유행 동안 이루어진 깊은 감산을 만회하기 위해 신중한 인상만을 고수했으며, 이는 8월에 마침내 복원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미래 수요 감소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유가는 6월 최고점인 배럴당 120달러에서 하락하여 OPEC+

\ 국가 금고의 횡재를 줄이면서도 펌프 가격이 완화되면서 미국 운전자들에게 축복이 되었습니다.

10월의 감산은 OPEC+ 생산 목표에 따른 하루 4,380만 배럴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생산량에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여러 분석가의 예측은 잘못된 것입니다. 발표 이후 유가는 급등했다.

결정 후 미국 원유는 배럴당 3.3% 상승한 89.79달러를 기록했으며 국제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3.7% 상승한 96.5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의 에너지 정책 전문가인 제이슨 보도프(Jason Bordoff)는

트윗에서 “하루에 석유의 양은 무시해도 될 것 같지만 오늘 감산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OPEC+는 그들이 충분히 떨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OPEC 가격

최근 몇 달 동안 유가가 급등했습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으로 유가가 하락한 반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로 인한 러시아 석유 손실에 대한 우려가 유가를 상승시켰습니다.

최근에는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경제학자들은 에너지 비용으로 인한 치솟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올해 말 경기 침체에 빠져들고 있으며

,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중국의 엄격한 제한은 주요 세계 경제의 성장을 저해했습니다.

이러한 유가 하락은 미국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휘발유 가격은 6월의 5달러가 넘는

사상 최고치에서 갤런당 3.82달러로 하락했으며 민주당이 중간 선거를 앞두고 있는 바이든에게 잠재적인 부양을 제공했습니다.

6월에는 미국과 유럽의 제재로 러시아산 원유가 시장에서 퇴출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브렌트유 가격을 123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렸습니다

. 러시아가 비록 대폭 할인된 가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당한 양의 석유를 아시아에서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지면서 최근 몇 주 동안 유가가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러시아 석유 수입을 차단하기 위한 유럽의 제재가 올해 말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러시아 공급 손실에 대한 우려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유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이 숨어 있습니다. 첫째, 부유한 7개 민주주의 국가

그룹은 높은 에너지 가격과 싸우고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사용할 수 있는 석유 수익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러시아 석유에 가격 상한선을 부과할 계획입니다.

캡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러시아는 상한선을 준수하는 국가와 기업에 석유 공급을 거부할 수 있으며

, 이는 시장에서 배럴을 제거할 것입니다. 가격 상한이 설정되지 않았으며 글로벌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한편, 이란의 핵 프로그램을 제한하기 위한 서방 국가들과 이란 간의 합의는 제재를 완화하고 앞으로 몇 달 안에 하루 100만 배럴 이상의 이란 석유가 시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국 간의 긴장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