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 tame 반항적 작가

grace tame

Grace Tame, 반항적인 작가 주간의 스타로 떠오름 먹튀

나는 Radelaide에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오타가 아닙니다.
시인 사라 만수르가 2022년 애들레이드 작가 주간을 이렇게 언급했는데 완벽한 묘사였습니다.

아무도 항의 행진을 하지 않았고 바리케이드를 습격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반항적이었다. 청중들은 우리 지도자들이 우리를 데려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완전히 다른 것을 원했던 연사들에게 계속해서 박수를 보냈습니다.

종종 모범적인 리더로 선전되는 쇼의 스타는 책을 쓰지 않았습니다.
Grace Tame 그녀를 학대한 선생님에게 그루밍되는 것에 대한 열정으로 “학대의 생태계”에 대해 이야기하자 많은 군중이 모여들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올해의 호주인이 되었을 때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수상을 디스하지 말라고 경고한 사람이
그녀의 재단 기금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특정 사람들, 특정 그룹이 국가를 운영하는 것보다 권력과 통제를 유지하는 데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가 학대자에게 맞서고 나서
“애플 카트를 화나게 하는 것에 대한 나의 두려움은 그날 죽고 지옥처럼 스콧 모리슨 옆에 공개적으로 서 있는 것처럼 죽었습니다.”

그녀의 동료 패널리스트인 See What You Made Me Do로 스텔라 상을 수상한 작가 Jess Hill과 작가주간의 감독인 Jo Dyer(Boothby 연방 의석에서 무소속 후보로 출마)는 Tame과 함께 젠더 폭력을 인종 차별, 기후에 연결하는 데 동참했습니다. 변화와 “우리를 압도하는 위협하는 모든 것”. 리더십은 실패했고 이제 우리는 한발 더 나아가 “더 이상”이라고 말해야 했습니다.

Grace tame 외침은 심지어 전직 정치인들의 다른 세션에서도 울려 퍼졌습니다.

Malcolm Turnbull은 모든 정부는 능력과 청렴성을 갖추어야 하며 “Scott은 이 두 가지 모두에서 자신이 부족함을 스스로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케빈 러드는 Murdoch 미디어의 위험한 힘에 대해 맹렬히 동의했습니다. Barry Jones는 이것이 “반 지도자의 세대”라고 말했습니다.

소설 작가들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들은 작품의 모호함, 다양한 관점을 표현해야 할 필요성, 독자가 결정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도 기회가 있었습니다.

Charlotte Wood는 “우리 정부는 모든 수준에서 예술가를 증오하고 불신하며 우리가 존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소설가 리처드 플래너건(Richard Flanagan)은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가 내부로부터 부패하고 있었고 두 개의 주요 정당이 호주 국민과 단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모음

“정치는 하수도와 같아야 합니다. 제대로 작동해야 하지만 항상 머리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을 할까요? 소설 작가들은 그들의 임무가 답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질문을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언론인 마이클 웨스트는 “독립적인 정치인과 언론인을 지원하고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세요. “선호도를 포함한 투표.

지역 회원에게 연락하십시오.”라고 Easy Lies and Influence의 저자인 Fiona McLeod가 말했습니다. 노벨상 수상자인 피터 도허티(Peter Doherty)는 “생각해 보세요. Barry Jones는 “참여 … 정말 작은 숫자로 모든 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