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캄보디아 직항노선 도입 고려

FedEx, 캄보디아 직항노선 도입 고려
운송, 전자상거래 및 서비스에 중점을 둔 미국의 다국적 대기업 지주회사인 페덱스(FedEx Corporation)는 미국에서 SSCA(State Secretariat of Civil Aviation)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캄보디아는 2022년 10월 양국 간 무역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edEx, 캄보디아

페덱스 고위대표는 마오 하바날 SSCA 담당 장관과 협의를 거쳐 올해 10월부터 캄보디아를 오가는 화물 운송 직항편을 출범할 계획을 확인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SCA 장관인 Chea Aun은 어제 Khmer Times에 캄보디아 항공 당국이

캄보디아에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줄 세계적 기업의 계획을 정부뿐만 아니라 환영하고 지지하며,

특히 싱가포르, 태국, 일본, 한국 및 중국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 화물의 전환을 중단하여 항공 운송 산업.

“전 세계에 많은 운송 네트워크를 갖춘 대기업으로서 우리 나라에 이롭습니다.

그러면 비용과 시간이 절약되고 그러나 해외 생산자와의 연결, 화물 운송업체 간의 경쟁 및 책임이 증가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우리와 함께 항공 운송 산업에 합류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제공 할 것”이라고 Aun은 말했습니다.

FedEx, 캄보디아

카지노 분양 그는 FedEx의 존재가 캄보디아를 오가는 항공 화물의 수가 증가할 때 DHL과 같은

직항편을 시작하기 위해 다른 대규모 화물 운송 회사를 유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결과적으로 우리의 항공 운송은 개선될 것”이라며 “특히 가을처럼 이틀에서 하루로 빨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FedEx의 Masamichi Ujiie 수석 부사장도 대표단을 이끌고 공공 교통부 장관 Sun Chanthol을 만나 더 많은 정보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는 현재 개발, 투자 기회, 인프라 및 교통 계획과 관련하여 사업 확장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Chanthol은 정부가 프놈펜에 하나와 Sihanoukville에 하나의 물류 센터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대표단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FedEx의 존재가 캄보디아를 오가는 항공 화물의 수가 증가할 때 DHL과 같은

장관은 FedEx가 ​​캄보디아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한 직항편을 시작하는 계획에 대한 캄보디아의 지원을 확인했습니다.

“캄보디아를 방문하는 것은 그의 첫 번째 방문이며 예상을 뛰어 넘는 실제 발전을 목격하고

대표단은 경제 발전에 동참하기 위해 왕국의 인프라 및 운송 산업에 투자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more news

Masamichi는 공공 사업부의 발표에서 지적하면서 화물 운송업체도 캄보디아와

미국 간의 관계 향상에 동참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MoC 국무장관인 Buon Sarakmony와 멤피스에 본사를 둔 FedEx의 부사장인 Wallace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