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장대한 4,500km 스노모빌 여행 연기

COVID-19 2023년 7개국 60명의 라이더가 퀘벡 일주를 위한 원주민 주도 원정

이번 겨울에 퀘벡의 대부분을 도는 4,500km의 원주민 주도 스노모빌 원정이 COVID-19로 인해 2023년 2월로 연기되었습니다.

Expedition First Nations Expedition은 올해 2월 중순부터 3월 초까지 7개국에서 온 60명 가까운 라이더를 모아 퀘벡을 여행할 계획이었습니다.

주최측은 라이더들이 특히 힘들게 방문할 예정인 원주민 커뮤니티 일부를 강타한 COVID-19의 오미크론 파동으로 인한 지속적인 도전을 배경으로 원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먹튀검증

주최측인 퀘벡 Mauricie 지역의 Atikamekw인 Christian Flamand는 “커뮤니티는 우리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오미크론의 확산은 많은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원정대의 주요 조직원.

라이더들은 캐나다 전역의 원주민을 다시 연결하고 원주민과 비원주민 사이의 이해를 높이는 목표뿐만 아니라 화해, 희망,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COVID-19 장대

라이더가 방문하게 될 경로의 커뮤니티는 내년에도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주최 측은 몬트리올에서 북동쪽으로 약 250km 떨어진 마나완에서
원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2년 판의 원래 계획은 마나완에서 끝나는 것이었다.

Manawan을 떠난 후 원정대는 Wemontaci, Lac Simon, Pikogan, Waskaganish, Chisasibi를 거쳐 북쪽으로 향하고 Matimekush-Lac John을
거쳐 Nunavik의 Kuujjuaq 까지 이동한 다음 Shefferville 근처의 Kawawachikamach 를 통해 다시 돌아옵니다.

이제 원정대는 2023년 2월 16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COVID-19

2023년 탐사는 몬트리올에서 북동쪽으로 약 900km 떨어진 900km 떨어진 Sept-Iles 근처에 있는 Quebec의 Lower North Shore에 있는 Uashat Mak Mani-Utenam에서 3월 4일에 끝납니다.

원정대는 신성한 불의 원정대라고도 불립니다. 11명의 원주민 여성이 참여할 것이며, 이들은 첫날에 불을 밝히고 그 길을 따라 원주민 공동체를 통해 운반될 신성한 불에서 숯을 운반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이 여행은 또한 기숙 학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지 못한 아이들과 원주민 여성과 소녀들을 실종 및 살해한 아이들과 2020년 졸리엣의 병원에서
사망한 마나완 출신의 Atikamekw 여성 Joyce Echaquan 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녀가 그녀의 전화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한 병원 직원의 인종 차별적 모욕.

원정대의 참가자에는 Echaquan 의 홀아비인 Carol Dubé를 포함하여 Atikamekw, Innu, Cree, Naskapi, Mohawk 및 Inuit 커뮤니티의 구성원이 포함됩니다. 퀘벡 원주민이 아닌 사람들도 참여할 것입니다.

Cree 라이더 중 한 명인 Robbie Tapiatic 에게는 내년으로 연기하기로 한 결정이 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