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on Smith,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우디

Cameron Smith, 논란의 여지가 있는 사우디 운영 골프 투어에 7명의 다른 호주인과 합류

호주의 카메론 스미스(Cameron Smith)가 사우디가 후원하는 LIV 골프 서킷에 합류했으며 동포인 마크 리시먼(Marc Leishman)이 탑승한

호주인의 수를 8명으로 늘린 것으로 확인됐다.

Cameron Smith

먹튀검증사이트 세계 2위이자 현 브리티시 오픈 챔피언인 호주의 카메론 스미스(Cameron Smith)가 반군 골프 서킷 LIV 골프에 합류했습니다.

화요일에 사우디가 지원하는 조직의 공식 발표로 오랫동안 의심되었던 움직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동포인 Marc Leishman도 스플릿 골프를 하게 된 새 몸에 서명했습니다.

그들은 LIV에 탑승한 호주인의 수를 그룹의 다음으로 큰 이름인 Matt Jones와 함께 8명으로 늘렸습니다.

호주 LIV의 CEO인 Greg Norman은 이달 초 서킷이 2023년에 Down Under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며 잠재적인 장소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Smith는 Golf Digest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합류한 가장 큰 이유는 [LIV의] 일정이 정말 매력적이라는 것입니다. “호주에 있는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그곳에서도 행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할 수 없었고 제 삶의 일부를 되찾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Cameron Smith

그러나 그는 재정적 보상도 유혹적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Smith는 미화 1억 달러(1억 4500만 달러)의 가입비를 받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그 결정을 내리는 요인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무시하거나 그것이 이유가 아니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Smith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하나를 위한 비즈니스 결정이었고 내가 무시할 수 없는 제안이었습니다.”

Smith와 Leishman은 9월 2-4일 보스턴의 인터내셔널 코스에서 열리는 네 번째 이벤트에 맞춰 서킷에 합류하는 6명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브리즈번에서 온 29세의 Smith는 현재 LIV에 합류한 최초의 톱 10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Players Championship)과 오픈

(Open)에서 빛나는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는 또한 지난 5년 동안 마스터스 탑 5 안에 드는 3개 중 하나인 마스터스에서 공동 3위를 차지했습니다.

빅토리아에서 온 38세의 Leishman은 경력 동안 6개의 PGA 투어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현재 세계 랭킹 62위인 그는 과거에 12위에 올랐고

오픈과 마스터스에서 모두 5위 안에 든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최근 15번의 주요 경기 중 7번의 컷 탈락을 기록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여전히 호주 PGA와 호주 오픈에 참가할 자격이 있지만 다음 달 프레지던트 컵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More news

3,600만 달러의 보스턴 이벤트는 54홀을 플레이하는 48인 필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Smith, Leishman, Jones 외에 이 분야의 다른 호주인은 현재 호주 PGA 챔피언인 Jediah Morgan과 Wade Ormsby입니다.

또한 화요일에 LIV 골퍼를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움직임으로 유럽은 내년 로마 대회에서 라이더컵 주장인 루크 도널드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일드카드 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12명의 선수 중 6명은 이제 Donald의 재량에 따라 나머지는 European Points List의 3명의 선두 선수가 되며 World Points List의 3명의 선두 선수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