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가 가족을 더 가깝게 만드는 데 도움

프로젝트

카지노 알 본사 Jackie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는 20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가정의 연간 65,000달러 세금 청구서는 언급하지 않음)
그녀는 피, 땀, 눈물 한 방울이 결국 가치가 있다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설명했다: “아이들이 지금 참여하고 있고 우리 모두를 하나로 모으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집은 이미 우리를 더 하나로 모았습니다.

프로젝트

“아이들은 그것에 대해 신이 났고 남편은 그것에 대해 신이 났고 나는 그것이 아이들을 우리 가까이에 머물게 할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합니다.”

여왕에게 적합
자녀가 자라면서 세월이 흐르면서 Jackie는 2004년에 집을 짓기 위한 원래 계획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에서 상당히 많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한때 유모실과 아이스 스케이트장을 가질 계획을 세웠던 곳에 이제는 더 큰 옷장과 운동실을 갖게 되었습니다.

전체 자산의 규모에 대해 Jack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에게는 슈퍼 월마트와 같은 크기로 느껴집니다.

“내 말은 우리 모두는 집에서 길을 잃을 수 있고 누군가를 찾기 위해 때때로 [전화로] 서로에게 전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문객들은 집 전체를 방별로 둘러보려면 몇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Jackie는 주장합니다.

그러나 베르사유가 미국에서 가장 큰 집으로 선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Jackie는 더 큰 집이 되었으면 하며 이사한 후에도 계속 건물을 짓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프로젝트 가 가족을 더 가깝게 만드는

“저의 집은 사실 조금 더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지금은 친구가 더 많고 친구들이 모두 베르사유에 머물고 싶어 해서 제가 [추가]해야 하거든요.

“또한 지금은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고 게스트 스위트와 게스트 하우스도 더 필요하기 때문에 … 실제로 베르사유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전원으로 돌아가기
Jackie는 새로운 Discovery+ 쇼에서 그녀의 최고급 맨션 건물에 대한 최신 정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Queen of Versailles Reigns Again.

6부작 시리즈로 10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Jackie와 그녀의 가족은 2008년 경기 침체로 David의 시분할 사업이 큰 타격을 입으면서 가족의 시련과 고난을 다룬 다큐멘터리
Queen of Versailles에 출연한 후 2012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재정적 어려움으로 건설이 수년 동안 중단되었고 Jackie와 David는 한때 부동산을 매각할 수밖에 없었지만 6천만 달러의 가격표를 기꺼이
충족할 구매자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빅토리아의 비극적인 죽음과 2019년 부동산에 화재가 발생했을 때 한동안 다시 연기되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러나 Jackie는 “베르사유와 그곳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많은 질문에 답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린에 다시 돌아와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마약 전염병에 대해 말할 기회를 줬고 희망적으로 다가가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베르사유 궁전이 완공에 가까워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Jackie는 완공 후 갑자기 더 많은 자유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자유 시간을 볼 날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집을 짓는 것이 첫 번째 단계이고 다음은 학교에서 빅토리아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전국을 돌고 있습니다.

“게다가 집에서 하는 일이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게 하고 집을 운영하는 것 자체가 직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