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토론토 검토 결과 180만 달러의 보조금 사과

프라이드 토론토 조직은 여러 프로젝트를 완료했음을 증명할 수 없다고 회계 회사는 말합니다.

토론토는 자신이 고용한 회계 회사가 185만 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프로젝트를 완료했음을 증명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사과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드 토론토(Pride Toronto)의 셔윈 모데스테(Sherwin Modeste) 전무는 월요일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조직을 대표해 사과할 수 없다”고 말했다.

2021년 프라이드 토론토에 고용된 KPMG는 3개의 연방 보조금에 대한 계약 준수를 검토하기 위해 문서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KPMG는 검토에서 감사를 실시하지 않았다고 밝혔지만 이 회사는 조직이 2018년과 2019년에 수여된 보조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프라이드 퍼레이드 중 하나를 포함하여 매년 6월 토론토의 LGBTQ+ 커뮤니티를 축하하는 이 비영리 단체는
“다양한 성 정체성과 성별 정체성을 가진 모든 사람의 평등한 권리와 대표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따르면.

2019년 캐나다 문화유산부로부터 600,000달러를 받아 원주민 두 정신 예술 작품 전시회를 조직했으며 2018년에는 캐나다 공공
안전국으로부터 100만 달러를 받아 LGBTQ+ 커뮤니티를 위한 커뮤니티 안전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프라이드 토론토 검토

이 단체는 또한 2018년 캐나다 유산부로부터 캐나다 동성애 비범죄화 50주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한 이중 언어 도구를 개발하기 위해 25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KMPG는 “보조금의 핵심 조건은 프라이드 토론토가 자금을 사용하여 특정 결과를 제공하고 자금 제공자에게 보고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라이드 토론토는 제안된 결과물 중 몇 가지를 완료했음을 보여주는 증거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라고 리뷰가 읽습니다.

프라이드, 원주민 예술가, 커뮤니티에 사과 프라이드 토론토

검토에 대한 공식 응답에서 프라이드 토론토는 그것이 해를 끼쳤다고 말하는 원주민과 두 영혼 공동체에 구체적으로 사과했습니다.
프라이드 토론토(Pride Toronto)는 원주민 예술가 Kent Monkman의 이름을 사용하여 보조금을 받았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프라이드 토론토는 “우리는 우리 조직이 그들에게 가한 정착민 식민주의 행위에 대해 적절하고 수용 가능한 재정적 해결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그들과 상의할 기회를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말했듯이, 우리가 얼마나 유감스러운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KPMG는 프라이드 토론토가 Two Spirit Tales 보조금으로 약속된 활동 12개 중 10개가 실제로 일어났다는 것을 보여주는 문서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직은 또한 “그들의 허가나 승인 없이 프라이드 토론토의 보조금 신청에 대한 지원을 주장하는 허위 진술을 한 개인과 조직에 대해 사과한다”고 말했다.

Modeste는 세 가지 보조금과 관련된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모든 직원, 이사회 및 자원 봉사자가 더 이상 조직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CBC 토론토는 그 주장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