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독일에 2차대전 배상금

폴란드 독일에 2차대전 배상금 요구
폴란드의 최고 정치인은 목요일 정부가 나치의 제2차 세계 대전 침공과 폴란드 점령에 대해 독일에 배상금을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란드 독일에

후방주의 여당 대표인 야로슬라프 카친스키(Jaroslaw Kaczynski)는 그렇게 하는 것이 폴란드의 ‘의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2차 세계 대전이 시작된 지 83년이 되는 해로서 나치 독일의 점령 기간 동안 국가에 대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보고서가 발표되기 직전에 연설을 하고 있었습니다.

폴란드의 우익 정부는 전쟁의 첫 번째 희생자가 된 국가가 현재 유럽 연합 내 주요 파트너 중 하나인 이웃 독일로부터 충분한 보상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폴란드의 최고 정책 입안자인 카친스키(Kaczynski)와 마테우시 모라비에츠키(Mateusz Morawiecki)

총리를 비롯한 최고 지도자들이 바르샤바 왕궁에서 열리는 보고서 발표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 1939년 9월 1일 나치 독일의 폭격과 폴란드 침공과 함께 시작된 전쟁 기념일을 5년 이상 잔인한 점령 기간 동안 국가적으로 기념하는 주요 행사가 될 것입니다.

2017년부터 약 30명의 경제학자, 역사가 및 기타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이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문제는 양자간 긴장을 조성했습니다.

Andrzej Duda 대통령은 나치 침공에서 가장 먼저 공격을 받은 곳 중 하나인

그단스크 근처의 Westerplatte 반도에서 이른 아침 의식에서 “전쟁은 우리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독일에

“그것이 우리의 자유를 앗아갔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우리 국가를 빼앗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이 전쟁이 폴란드 시민의 수백만 명의 희생자와 우리 조국과 우리 국가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라고 Duda는 말했습니다.

독일 정부의 독일-폴란드 협력 관리인 디트마르 니탄(Dietmar Nietan)은 성명에서

“9월 1일은 독일이 자행한 범죄를 잊지 않도록 우리에게 거듭 상기시키는 독일의

죄책감과 수치심의 날”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우리 역사상 가장 어두운 장”이며 여전히 양국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Nietan은 폴란드 사람들이 제공하는 화해는 ‘우리가 통합된 유럽에서 미래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기반’이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정부는 소련의 압력을 받아 당시 공산주의 지도자들이 독일에 대해 더 이상 주장하지 않기로 동의한 1953년 선언을 거부합니다.

독일은 전쟁이 끝난 후 몇 년 동안 동구권 국가들에게 보상금을 지급했으며,

폴란드가 국경을 다시 그어 동구권에서 상실한 영토는 전쟁 전 독일의 일부 영토로 보상받았다고 주장한다. 베를린은 이 문제를 종결했다.

야당 의원인 Grzegorz Schetyna는 보고서가 ‘내부 정치의 게임’일 뿐이라며 폴란드가 베를린과 좋은 관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300만 유대인을 포함하여 약 600만 폴란드 시민이 전쟁으로 사망했으며 산업, 기반 시설 및 문화가 막대한 손실을 입었습니다. (AP)

Andrzej Duda 대통령은 나치 침공에서 가장 먼저 공격을 받은 곳 중

하나인 그단스크 근처의 Westerplatte 반도에서 이른 아침 의식에서 “전쟁은 우리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극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자유를 앗아갔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우리 국가를 빼앗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이 전쟁이 폴란드 시민의 수백만 명의 희생자와 우리 조국과 우리 국가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라고 Duda는 말했습니다.

독일 정부의 독일-폴란드 협력 관리인 디트마르 니탄(Dietmar Nietan)은 성명에서 “9월 1일은 독일에게 죄책감과 수치심의 날로 남아있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