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예방, 대비 및 대응을 위한 새로운

팬데믹 예방, 대비 및 대응을 위한 새로운 기금 공식 설정
팬데믹 예방, 대비 및 대응(PPR)을 위한 새로운 금융 중개 기금(FIF)은 2022년 9월 8일부터 9일까지의 창립 회의에서 FIF 이사회에 의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팬데믹 예방

이 기금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PPR 역량을 강화하고 국가, 지역 및 글로벌 수준의 투자 및 기술 지원을 통해 중요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추가 장기 자금 조달의 전용 흐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기금은 PPR에 참여하는 주요 기관의 강점과 비교 우위를 활용하고, 보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파트너 간의 조정을 개선하고,

증가된 국가 투자를 장려하고, 옹호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며, 보건 시스템 강화에 매우 필요한 고위급 관심을 집중하고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FIF가 자금을 지원하는 투자 제안에 대한 첫 번째 요청은 2022년 11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데이비드 맬패스 세계은행 총재는 “코로나19는 보다 강력한 보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조치의 절박한 필요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지금 투자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생명과 자원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다자간 금융중개펀드에 대한 국제사회의 폭넓은 지원을 환영합니다.

세계은행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와 지역이 세계 보건 위기에 보다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기금 조성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팬데믹 예방

이 펀드의 설립은 2022년 6월 30일 세계은행 이사회의 승인에 따른 것입니다.

토토광고 세계 은행은 FIF의 수탁자 역할을 하고 세계 보건 기구(WHO)에서 파견한 기술 직원을 포함하는 사무국을 주최합니다.

이사회는 WHO가 의장을 맡고 주요 전문가로 구성된 기술 자문 패널을 임명하여

광범위한 글로벌 PPR 아키텍처의 일부로 국제 보건 규정과의 연결을 보장하는 자금 지원 제안의 기술적 장점에 대한 이사회.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은 세계에 엄청난

충격을 주었다”면서도 “다음 팬데믹은 언제가 아니라 언제의 문제라는 것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코로나19로부터 고통스러운 교훈을 배우고 전염병과 전염병에 대한 세계 방어의 중요한

격차를 메우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우리 모두가 겪었던 고통과 손실은 헛될 것입니다.

FIF는 이러한 주요 조치 중 하나이며, WHO는 FIF 이사회에 다음 사항에 대해 조언하는 기술적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서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투자를 하십시오.”

새 기금은 전체 작업 프로그램을 설정하고 자금 조달 결정을 내리는 이사회에서 감독합니다. more news

FIF의 이사회는 주권 기부자와 잠재적 시행 국가를 동등하게 대표합니다.

정부(공동 투자자), 재단 및 시민 사회 단체(CSO) 대표.

세계 은행과 WHO는 CSO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협의하여 이사회와의 작업을 강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