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자치정부 비판 운동가 체포 후 사망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토토사이트 추천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비판 운동가 체포 후 사망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지도부를 비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팔레스타인 활동가가 보안군에 체포된 후 사망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장교들은 니자르 바나트를 요르단강 서안 지역의 점령지인 헤브론 근처에 있는 자택에서 밤새 구금했습니다.

Banat 씨의 가족은 그가 급습 과정에서 심하게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헤브론 주지사 Jamil al-Bakri는 검찰이 Banat에 대한 소환장을 발부했으며 “체포 과정에서 그의 건강이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족의 주장에 대해 논평하지 않고 “그는 즉시 헤브론 정부 병원으로 이송됐다. 의사들에게 진찰을 받은 후 사망 선고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인권 단체들은 국제 자금을 지원받는 팔레스타인 보안군이 반대파를 진압하기 위해 평화로운 비평가와 반대자들을 정기적으로 체포하고 고문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구금 중 사망은 드뭅니다.

PA는 이스라엘의 완전한 통제 하에 있지 않은 서안지구의 일부를 관할합니다. Banat의 사촌 Ammar는 Middle East Eye에 약 25명의 PA 보안 요원이 목요일 03:30(00:30 GMT) 경에 그의 집을 급습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경찰관들이 Banat 씨가 자고 있는 방에 들이닥쳐 후추 스프레이를 뿌린 다음 쇠창살과 나무봉으로 그를 때리기 시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Banat 씨를 방에서 끌어내고 그의 옷을 벗기고 차량으로 데려갔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또 다른 사촌인 후세인은 로이터 통신에 “그들은 8분 동안 계속해서 그를 구타했다. 그를 체포하러 왔다면 데려가라. 왜 잔인한가? 폭력은 왜?”라고 말했다.

Ammar는 급습 후 약 1시간 30분 후에 가족이 WhatsApp 그룹을 통해 Banat 씨가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병원에서 그의 시신을 볼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병원에서] 그의 사망 발표는 계략이었다”고 주장했다. 목요일 오후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안지구 라말라에서 PA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그들은 “체포는 우리를 두렵게 하지 않는다”와 “국민은 정권의 몰락을 원한다”를 외쳤다.

보안군은 PA 본부를 향해 행진하려던 시위대를 향해 최루탄을 발사했습니다.

한편 모하메드 슈타이예 PA 총리는 사망을 조사하기 위한 조사위원회를 즉시 구성할 것을 명령했다. 그것은 법무장관 Mohammed Sharaldeh가 이끌고 Banat 가족이 선택한 의사가 포함될 것입니다.

베테랑 팔레스타인 정치인 하난 아쉬라위는 트위터에 “팔레스타인 보안군이 니자르 바나트를 구금하던 중 폭력적으로 체포하고 살해하는 것은 심각한 범죄이자 위험한 발전”이라고 말했다.

가자지구를 통제하는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의 대변인은 바나트의 “암살”이 “반영”이라고 말했다. 점수 정산에 대한 PA의 유혈 정책”.

토르 웨네슬랜드(Tor Wennesland) 유엔 중동평화대사는 바나트의 죽음에 “경고와 슬픔”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신속하고 독립적이며 투명한 조사를 촉구합니다. 가해자는 반드시 재판을 받아야 합니다.”

팔레스타인에 대한 유럽연합(EU) 대표단은 바나트의 죽음에 충격을 표명하고 독립적인 조사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