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자신의 사업 운영에 대한 조사에서

트럼프, 자신의 사업 운영에 대한 조사에서 증언 거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가족의 사업 관행에 대한 민사 조사에서 질문에 답하기를 거부하면서 자기 비난에 반대하는 헌법상의 권리를 주장했다.

트럼프, 자신의

트럼프는 레티샤 제임스(Letitia James) 뉴욕주 법무장관이 유리한 대출 조건을 얻기 위해 호텔, 골프장 및 기타 부동산

가치를 부풀리면서 세금 혜택을 받기 위해 가치 평가를 과소평가했는지 여부에 대해 실시하고 있는 조사에 대해 전투적인 입장을 취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성명을 내고 “나는 미국 헌법에 따라 모든 시민에게 부여된 권리와 특권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를 거부했다”며 제임스를 복수를 추구하는 배신자이자 통제 불능의 검사라고 비난했다. 그에게 반대하여.

소송 절차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트럼프는 제임스의 변호사 중 한 사람이 몇 시간 동안 심문을 했지만

400개 이상의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했으며 자신을 무죄하지 않을 권리를 주장하며 “같은 대답”을 반복해서 말했다.

옷깃에 성조기 핀이 달린 파란색 양복을 입은 트럼프는 수요일 아침 트럼프 타워를 떠날 때 주먹을 들고 제임스의 사무실로 자동차 행렬을 향했다.

트럼프, 자신의

먹튀검증커뮤니티 트럼프의 성인 자녀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와 이방카 트럼프(Ivanka Trump)는 가족의 글로벌 T

rump Organization 부동산 제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증언을 피하기 위해 싸웠지만 패배했습니다.

최근에는 검찰총장 조사에서 질의응답을 하기도 했다.

형제 에릭은 2020년 10월 같은 조사에서 자책에 반대하는 수정헌법 5조를 500번 이상 발동했습니다.

제임스는 자신의 조사에서 전 대통령이 감독하는 트럼프 조직이 자산 가치를 조작했다는 중요한 증거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과거에 수정헌법 5조를 발동한 사람들을 비웃어 범죄에 연루될 수 있는 조사 질문에 답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2016년 그는 6년 전 대통령 선거에서 패배한 힐러리 클린턴의 측근들이 국무장관으로 있을 때 그녀의 개인 이메일 서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권리를 주장한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는 정치적 지지자들에게 “마피아가 5위를 차지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성명에서 “나는 한때 ‘당신이 결백한데 왜 수정헌법 5조를 받아들이는가?’라고 물은 적이 있다.

이제 나는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안다.

그는 성명에서 “당신의 가족, 회사, 당신의 궤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변호사, 검사, 가짜 뉴스 미디어의

지원을 받는 근거 없는 정치적 동기 마녀사냥의 표적이 된다면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적었다. .

FBI 요원들이 플로리다에 있는 그의 대서양 해안 저택인 마라라고(Mar-a-Lago)에서 그가 대통령 임기가 끝나는 2021년 1월에 가져간 기밀 문서를 검색한 지 이틀 만에 뉴욕 조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월 미국 법에 따라 백악관 임기 중 15상자의 문서를 국립 기록 보관소에 넘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