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잠금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으로 인해 인도에 식량 부족이 발생합니까?

코로나 바이러스

토토사이트 인도 서부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 주의 라상가온(Lasangaon) 시장은 보통 농부와 상인으로 북적입니다.

그러나 수백만 명의 인도인의 식단에서 필수적인 부분인 양파를 하역하고, 적재하고, 등급을 매기는 대부분의 이주 남성과 여성이 실종되었습니다.

인도 양파 생산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시장은 인도가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21일간의 엄격한 봉쇄와 버스,

기차 및 비행기 여행을 중단한 후 거의 일주일 동안 비틀거렸습니다.

그러나 폐쇄는 또한 직장에서 전국의 외딴 마을에 있는 집으로 노동자들의 전례 없는 탈출을 가져왔습니다.

정부가 농업이 필수적인 서비스라는 것을 분명히 한 후에도 농부들은 여전히 ​​밭에 가서 양파를 따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몇몇 노동자들은 라상가온 시장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웃에서 한 사람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고 공황 상태가 시작되었다는 뉴스 보도가 나왔습니다.

시장이 멈춘 날, 약 450톤의 양파가 인도 전역과 항구로 운송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수출을 위해 뭄바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양파 장사인 Manoj Jain은 “처음에는 트럭이 오지 않는 것을 멈췄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부 노동자들은 도망쳤습니다.

그리고 나서 바이러스 환자에 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머지 노동자들은 도망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붐비는 경매 시장에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도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동부 비하르 주에서 1,700km(1,056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농부는 비슷한 곤경에 빠졌습니다.

Samastipur 지역에 있는 30에이커 규모의 농장에서 쌀, 야채, 과일을 재배하고 가축을 기르고 있는 Manuwant Chowdhary는 자신이 고용한 노동자들이 길 건너편에 사는 현지인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하러 오기를 거부했습니다.

Chowdhary씨는 “그들은 길을 건너 농장에 오는 것조차 두려워서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바이러스에 대한 오명과 잘못된 정보가 너무 많아서 마을 사람들이 외출을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제가 직원 중 한 명에게 정기적으로 손을 씻어야 한다고 말하자 그녀는 대신 소오줌을 치료제로 마셔도 되는지 물었습니다. 우리는 현장에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농사를 지을 수도 없습니다.” 인도 노동력의 절반 이상이 농업에 종사하는 반면 농업은 인도 GDP의 약 16%를 기여합니다. 인도는 쌀, 밀, 사탕수수, 목화, 야채, 우유와 같은 작물의 세계 최대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이제 농장 활동을 중단하면 농부와 노동자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식량 안보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폐쇄가 이보다 더 나쁜 시기에 올 수는 없었습니다.More News
인도의 최대 농장 활동은 4월과 6월 사이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겨울 작물인 밀, 쌀, 콩을 수확하여 판매하는 때입니다. 과일의 성수기이기도 하다. 또한 농부들이 벼, 콩류, 면화 및 사탕수수를 포함하는 여름에 비가 내리는 작물을 파종하기 시작합니다. Ashoka University의 사회학 및 인류학 부교수인 Mekhala Krishnamurthy는 “봉쇄가 두 시즌 모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