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크립

친구의 ‘크립’ 남편에게 폭행당한 여성, 인터넷에 조언 구하다

친구의 크립

넷볼 친구의 남편이 자신을 때린 Awoman의 이야기는 인기 있는 육아 포럼의 사용자들을 분열시켰습니다.

6월 27일 Mumsnet의 토크 섹션에 게시한 사용자 JennaBear는 친구의 “소름 끼치는” 남편이 최근 생일 파티에서 자신을 괴롭히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친구의 남편(잘 알지는 못함)이 다른 두 커플과 함께 그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초대했습니다.

나는 결국 그녀의 남편과 다른 [남성] 사이에 앉았습니다.

“식사 내내 그녀의 남편은 팔로 내 의자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친구의 크립

“하지만 [남편]은 계속해서 내 등을 만지고, 내 브래지어 끈을 문지르고, 다리를 내 쪽으로 밀고, 내 손을 만지는 등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저를 정말로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두 배우자가 거기에 있었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저를 만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포스터는 남자가 그녀를 만지지 못하게 하려고 교묘하게 시도했지만 그는 그의 행동을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그의 손에서 가능한 한 멀리 앞으로 몸을 기울이고, 다리를 그에게서 멀어지게 하고, 돌아와서 몸을 재조정하기 위해 화장실에 가는 등의 일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날 저녁 다른 두 친구가 술집에 있었고 나중에 나에게 ‘소름 끼치는’ 것을 즐기는지 물었기 때문에 내가 상상하지 못했다는 것을 압니다.”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주던 중 친구를 만난 후, 그녀는 여자가 자신에게 이상한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친구는 나에게 [차가운] 것 같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냥 상상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당시 그녀가 무엇을 보았는지/생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로 조언을 구하는 중입니다. (내가 어떻게 하면 더 잘 처리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회고적인 조언일지라도, 그것이 나를

상당히 속상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Stop Street Harassment에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 응답자의 81%와 남성 응답자의 43%가 성희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eToo 운동의 여파로 2018년에 시작된 이 연구는 남성과 여성이 경험하는 가장 흔한 형태의 성희롱도 조사했습니다.

여성이 보고한 성희롱의 가장 흔한 형태는 77%가 언어적이었고, 51%는 동의 없이 만진 적이 있었습니다. 약 41%가 온라인에서

성희롱을 당했다고 보고했으며, 조사 대상 중 27%가 성폭행 생존자였습니다. 참여한 여성 중 1%만이 학대자와 대면했고, 10%만이

경찰이나 다른 당국에 공식 신고했습니다.
Mumsnet 사용자는 상황에 대해 의견이 나뉘었고 일부 사용자는 포스터가 당시에 말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MolliciousIntent는 “여기서 당신이 저지른 실수는 그를 부르지 않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친구는 그녀의 남편이

당신을 때리고 당신은 그를 ‘허락’하는 것을 보았고, 그녀가 당신에게 화를 내는 것이 그녀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직시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AnneLoveGilbert는 다음과 같이 동의했습니다. “당신은 이사할 수도 있었습니다. 당신은 남편에게 자리를 바꿔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