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비자 요구 완화 가능성

총리 우크라이나인 비자에대해 말하다

총리 우크라이나인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분쟁을 피해 탈출하는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비자 요건 완화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매우 관대한 나라”이지만 누가 도착하는지에 대한 확인을 유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을 고려할 때 누가 들어오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본적인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를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일일 브리핑에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다”며 “우리는 새로운 제재 패키지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젤렌스키는 “러시아 수출 불매 운동, 특히 러시아산 석유 및 석유 제품 거부”를 촉구했다.

그는 이러한 더 강력한 조치를 “금수 조치 또는 그냥 도덕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인도주의적 통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러시아군에 둘러싸인 남부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는 전기도 수도도 공급되지 않고 사람들은 식량을 다 써 버렸고
시체들이 거리에 널려 있습니다.

Irpin을 포함한 수도 바로 외곽의 다른 곳에서는 끊임없는 러시아 포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안된 6개의 안전 경로 중 4개는 동쪽의 러시아 또는 북쪽의 주요 동맹국인 벨로루시로 향합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러한 상황을 “완전히 비도덕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 침공 12일차에 러시아 포병은 흑해 근처의 또 다른 남부 도시인 미콜라이프의 주거 지역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동쪽에서는 우크라이나군이 추후이프를 탈환했다고 합니다.

이 유혈 사태에서 키예프 중심부는 여전히 끔찍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그러나 도시 외곽에서는 격렬한 전투와
끊임없는 폭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요구하는 국제사법재판소(ICJ) 청문회 참석을 거부했습니다. 침공 중단.

알렉산드르 슐긴 헤이그 주재 러시아 대사는 정부가 이 절차에 참여할 의사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엔 최고재판소의 수석 판사는 러시아 연방의 불출석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총리

우크라이나의 안톤 코리네비치 대표는 법원에서 “러시아 의석이 비어 있다는 사실은 여기가 아니라 전장에 있다는 사실을 말해준다”고 말했다.

비자문제를 말하다

그는 모스크바가 침략을 정당화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는 집단학살에 대한 주장을 거짓 구실로 사용함으로써 집단학살 협약을 더럽혔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푸틴은 거짓말을 하고, 우크라이나 국민은 죽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ICJ에 러시아가 즉각 군사 작전을 중단하고 추가 민간인 사상자와 집단 학살 의도를 표현하는 모든
행위를 방지할 것을 요청하기 위해 긴급 개입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모두 법원의 구성원이며 둘 다 대량 학살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일주일 전까지만 해도 리비우 시내 근처의 이 분위기 있는 건물은 도시 역사 센터의 기지였습니다.

그러나 로켓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떨어지기 시작하자 센터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도서관, 사무실, 부엌을 더 동쪽에서 전투를 피해 도망치는 사람들을 위한 임시 집으로 바꾸었습니다.

지금은 주로 여성과 아이들이 이곳에 마구간을 만들어 바닥 모퉁이를 임시 집으로 만들었습니다.

7살 Alicia와 그녀의 어머니 Anastasia는 Kharkiv의 지하 벙커에서 7일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두 마리의 쥐와 고양이를 데리고 이곳에 막 도착했습니다. Anastasia는 Alicia가 다시 웃고 있지만 순수한
공포를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