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대통령은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보리스 존슨의 지원이 특별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 총리가 퇴임하는 영국 총리에게 전화를 걸어 국가에 제공한 “특별한” 지원을 환영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존슨 총리의 보수당 대표직 사임에 대해 “슬픔”을 표명했다.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확고한 지지를 강조하고 젤렌스키를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는 자신의 코비드 법률을 위반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련의 스캔들 이후 내각 반란으로 쫓겨났습니다.

서울오피 존슨 총리는 사임 연설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영국의 지원을 총리직의 주요 성과 중 하나로 언급했다.

젤렌스키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우리가 영국이 필요한 한 자유를 위한 투쟁을 계속 지지할 것임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는 “정말로 우리를 좋아하지 않으며 우리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그의 사임은 러시아의 존슨 총리에 대한 비판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젤렌스키

Peskov는 “대화를 통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보다 전문적인 사람들”이 Johnson과 그의 팀을 대체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및 인도적 지원의 주요 공여국 중 하나이며 전쟁을 기소하거나 관련이 있는 러시아 목표물에 전면적인 제재를 가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지난 2월 24일 전쟁이 발발한 이후 우크라이나를 여러 차례 방문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지난달 수도 키예프를 방문했다.

4월 여행 중 젤렌스키 대통령과 함께 예고 없이 키예프를 산책한 후,

슨 총리는 우크라이나가 “이 비극을 끝내도록” 돕겠다고 약속했다.

존슨 총리는 퇴임하는 총리가 다우닝가(Downing Street) 밖에서 사임 연설을 한 후 목요일 오후 젤렌스키 총리와 전화 통화를 했다.

존슨 총리는 몇 주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보수당 지도부 경선에서 후임자가 선출될 때까지 총리직을 유지합니다.

통화에서 존슨 총리는 “영국은 필요한 만큼 우크라이나에 필수적인 방어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다우닝 스트리트 대변인이 말했다.

그는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자유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감사한다”고 화답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그의 단호한 행동”에 대해 총리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10번 대변인은 “총리는 ‘당신은 영웅이고 모두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칭찬하며 통화를 마쳤다”고 말했다.

통화에 대해 우크라이나 대통령직은 젤렌스키 총리의 “모든 사무실과 모든 우크라이나인들이 당신의 도움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영국의 지원이 유지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당신의 개인적인 리더십과 카리스마가 특별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국내총생산(GDP) 대비 영국은 8번째로 많은 원조를 제공했습니다.more news

킬 세계경제연구소(Kiel Institute for the World Economy)의 조사에 따르면, 1월과 7월 사이에 전 세계적으로 우크라이나.

지난 6월 나토 안보동맹 정상회의에서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에 10억 파운드의 군사적 지원을 약속했다.

영국 정부는 자금 투입으로 올해 영국의 총 군사 및 경제 지원이 38억 파운드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존슨 총리의 사임에 대한 응답으로 우크라이나 정치인과 관리들은 총리에게 경의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