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정권의 더러운 돈을위한

정부는 ‘정권의 더러운 돈을위한 피난처’에 대한 호주 보고서를 거부
캄보디아 정부는 캄보디아가 호주를 “정권의 더러운 돈의 피난처”로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한 호주 뉴스 보도에 대응했습니다. 크메르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정부 대변인 Phy Siphan은 이 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고 뉴스 보도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정부는

“글쎄, 나는 그들이 단지 그렇게 말하는 것 같아요.
행정부는 내가 이해하는 방식대로 책임 있고 투명해야 합니다.
은행에서 은행으로 법적 거래가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공식적입니다.”라고 Siphan은 말했습니다.

Siphan에 따르면 캄보디아 정부 관리들은 토지와 같은 부동산을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남편이나 아내로서 부업을 합니다. 그들은 사업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

돈세탁이나 마약 등으로 돈벌이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방식”이라고 Siphan은 말했습니다.

Siphan은 이 뉴스가 정부 관리의 “소액 급여”를 그들이 소유한 부동산과 비교함으로써 캄보디아를 나쁘게 보이려고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뉴스는 일부 캄보디아 부처 관리들이 호주를 이용해 막대한 부를 숨기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훈센 정부가 제재 대상이 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정부는

먹튀검증 반부패 운동가인 빌 브라우더에 따르면 호주의 새로운 마그니츠키 스타일의 법률입니다.

“마그니츠키법(Magnitsky Act)”은 정부가 해외에서 심각한 인권 침해 및 부패를 저지르거나

가담한 외국 개인 또는 단체에 대해 경제 제재를 부과할 수 있도록 하는 법률 유형입니다.

호주 인권 연구소(Australian Human Rights Institute)에 따르면 이 법안은 입법 국가의 관할권 밖에서 수행된

행위에 대해 자산 동결 및 징수 및 여행 금지를 포함하여 개인 또는 회사에 처벌을 부과하는 영토 외에서 작동합니다.

Browder는 이것이 바로 호주 Magnitsky 법이 다루도록 설계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신문의 스티븐 라이스(Stephen Rice)에 따르면, 현재 3,800만 달러에 거래되고 있는 시드니의 호화 저택 매각이 조사 요청을 촉발했다.

Mongkol Phara(39세)와 Madina Tao(36세)는 2016년 7월 이 집을 1100만 달러에 샀습니다.

뉴스 보고서는 또한 한 달에 1,000달러 미만을 버지만 전용 해변, 영화관, 미니농구장,

축구장이 있는 3,000제곱미터의 땅을 소유할 수 있는 캄보디아 정부 관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more news

브라우더는 “이 사람들이 공무원이고 공식 급여를 훨씬 초과하는 돈이 있다면 그 돈이 부패의 결과라고 의심할 만한 강력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스 보고서는 또한 한 달에 1,000달러 미만을 버지만 전용 해변, 영화관, 미니농구장,

축구장이 있는 3,000제곱미터의 땅을 소유할 수 있는 캄보디아 정부 관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브라우더는 “이 사람들이 공무원이고 공식 급여를 훨씬 초과하는 돈이 있다면 그 돈이

부패의 결과라고 의심할 만한 강력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