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 “중복 청구 지역 회담

전문가들 “중복 청구 지역 회담 재개 예상”
에너지 전문가들은 태국과 캄보디아가 새로운 석유 자원으로부터 공동으로 혜택을 받고 에너지 가격 변동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중복 청구 지역(OCA)에 대한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회담을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

1995년과 2001년 양국이 회담에서 타결에 실패하면서 회담이 20년간 연기됐다.

OCA는 태국 만 상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분쟁으로 인해 OCA의 새로운 석유 탐사가 지연되었으며 양국의 새로운 가스 공급원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너지 규제 위원회(ERC)의 Khomgrich Tantravanich 사무총장은 OCA에서 양국의 정책 입안자들이 침묵을 깨고 공동 발전을 위한 명확한 방향을 제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태국만(Gulf of Thailand)의 가스량 감소로 인해 값비싼 액화천연가스(LNG)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태국은 발전을 위한 더 많은 가스 공급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작년 말 많은 국가들이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재개방한 이후,

특히 2월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후 세계 가스 수요가 증가하고 가스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전문가들

mre LNG 수입의 필요성은 전기 요금을 계산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하는 전력 요금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비난 받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이로 인해 올해 말에 더 높은 전력 요금이 부과될 것이라고 ERC는 일찍 밝혔습니다.

Ft의 기본요금과 연료요금으로 구성된 더 높은 전력요금은 5월과 8월 사이 킬로와트시당 4바트까지 인상되면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올해의 마지막 4개월 동안 다시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본 관세는 발전소 및 배전 시스템의 비용을 말하며 Ft는 주로 연료 비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우리는 OCA가 태국이 가스 공급 보안을 보장하고 장기적으로 낮은 전력 요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Khomgrich가 말했습니다.

Thammasat 대학의 경제학자인 Praipol Koomsup은 Khomgrich 씨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가스 사업을 통해 태국과 캄보디아가 공동으로 이익을 얻기를 원합니다.

그는 태국의 두 주요 가스 공급원인 Erawan 및 Bongkot 가스전과 같은 고원에 위치한 OCA에서 양국이 새로운 가스를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raipol은 “두 국가는 가스 공급을 공유하는 말레이시아-태국 공동 개발 지역을 모델로 삼을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태국 공동 개발 지역은 말레이시아와 태국이 주장하는 대륙붕의 중첩 지역을 말합니다.more news

지화학적 연구에 따르면 태국 만 연안 하부에 있는 북말레이 분지의 7,25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이 지역은 가스가 풍부하고 석유가 풍부합니다.

Chevron Thailand Exploration and Production Co의 사장인 Catit Huayhyongtong은 OCA가

태국의 석유 매장량을 보충하고 에너지 자급률을 유지하며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CA는 값싼 가스 자원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양국이 글로벌 가스 가격 변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