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은 RUPP의 베트남어 부서에 대한 의구심을

장관은 RUPP의 베트남어 부서에 대한 의구심을 분명히합니다.
베트남어학과는 베트남에서 학업을 계속하고 싶어하는 캄보디아 학생들과 베트남 기업에서 번역가가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관계자들이 설명했다.

장관은 RUPP의

“캄보디아는 주권 국가이기 때문에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누군가의 요청이나 제안을 따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필요를 따르고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합니다.”라고 교육부 장관 Hang Chuon Naron은 말했습니다.

Naron은 이 부서가 베트남에서 장학금을 받는 젊은 캄보디아인과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ASEAN에 대해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베트남학과는 프놈펜 왕립대학교 국제공공정책연구소에 있습니다.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장관의 언급은 대중이 베트남학과 설립을 비판한 후 나왔다.

“중국어, 프랑스어, 영어, 베트남어 등 모든 언어를 공부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베트남어를 배우면 일이나 번역을 통해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관은 RUPP의

장관은 또한 베트남어 부서가 베트남에서 공부하는 캄보디아 학생들을 돕고 젊은 캄보디아인들이

베트남 기업의 번역가나 국경 및 경제특구에서 물품 촉진자로 일할 수 있는 고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매년 약 120명의 캄보디아 학생들이 베트남에서 공부를 하고 있으며 일부는 군대 인턴쉽에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RUPP(왕립 프놈펜 대학교)의 Chet Chealy 총장은 어느 나라의 언어를 아는 것이 그 나라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옹호 및 정책 연구소(Institute for Advocacy and Policy)의 Lam Socheat 전무이사는 어제

캄보디아에서 외국어를 배우거나 베트남어 연구 부서를 설립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Socheat는 베트남어를 알면 외교, 경제 또는 광범위한 비즈니스에서 의사 소통을 더 쉽게 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외국어를 아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중국과 사업을 하려면 중국어를 알아야 합니다.

프랑스와 사업을 하려면 프랑스어를 알아야 합니다.

영국과 사업을 하려면 영어를 알아야 합니다.

베트남과 사업을 하려면 베트남어를 알아야 커뮤니케이션이나 비즈니스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교육부 대변인 Ros Soveacha는 최근 1980년부터 2021년까지 캄보디아에서 518명의 여성을 포함하여 베트남에서 3,967명의 장학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부서는 8월 10일 베트남 교육부 차관 피트 참난(Pit Chamnan)과 베트남 교육 훈련부 차관보 응우옌 반

푹(Nguyen Van Phuc) 간의 회의에서 베트남 관리가 캄보디아에 부서 설립을 조속히 촉구한 후 형성되었습니다.

왕립 프놈펜 대학교에서 베트남학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