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조화와 환경 보호

자연

세이브 칠드런, 옥스팜, 세계 자연 기금(WWF)이 사라질 때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고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세상에 영구적인 고정물입니까?

이러한 자선단체를 영구적인 기구로 받아들인다는 것은 그들이 다루는 문제가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는 의미입니다.
뿌리 깊은 문화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인구가 증가하는 동안 이 자선 단체는 결코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명분과 싸우고 있습니다.
인구 과잉을 수용하고 모든 사람이 소규모 가족 규모로부터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에 따라 능동적으로 행동한다면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선 단체의 일부만이 인간 과잉에 대해 언급합니다.

먹튀검증 24

모든 야생 동물 자선 단체는 야생 동물에 대한 인간의 압력 때문에 존재합니다.
냉소주의자는 그들이 사업을 유지하기 때문에 인구 과잉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인구와 침입이 줄어들면 야생 동물에 대한 압력도 줄어들고 환경도 자연 스럽게 회복될 것입니다.

피크 인간
마침내 인간의 수는 어떻게 그리고 언제 정점에 달할 것입니까?
우리가 Paul Ehrlich의 말을 듣고 1960년대 후반과 70년대에 조치를 취했다면 인구는 이미 정점에 도달했을 것이고
세계는 오늘날과 같은 혼란에 빠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중간 수준의 소비에서 지속 가능한 인구가 30억 미만임을 감안할 때 ‘피크 휴먼’에 빨리 도달할수록 좋습니다.
피크의 도래와 필연적으로 일어날 궁극적인 인구 감소의 상황은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
1인당 소비 증가와 인구 증가로 인해 많은 부분에서 오버슈트에 직면해 있으므로
전 세계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출산율을 낮추는 데 앞장서야 합니다.

자연 조화

여성 1인당 평균 출생아 수의 작은 변화는 장기적 인구 규모에 엄청난 차이를 만듭니다. 여성 1인당 평균 출생아 수가 오늘날보다 0.5명 증가하면 세계 인구는 160억 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0.5명의 출생이 감소하면 2050년까지 84억의 인구가 정점에 이르고 2100년까지 오늘날 수준으로 감소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지구가 제공할 수 있는 자원의 초과에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낮은 수치.

인구 과잉과 과잉 소비는 문명이 직면한 가장 큰 위협이며, 앞으로의 50~100년은 전례 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종, 우리가 우리 자신과 함께 구할 수 있었던 종들은 황폐하고 회복된 풍경 속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행복하고 자연 조화를 이루며 반대편으로 나올 것이며, 그 놀라운 변화를 위해 현재 펼쳐지는 세기를 보게 될 것입니다. .

증권기사 보러가기

‘하나를 위한 모두, 모두를 위한 하나’는 모두를 위한 하나의 행성, 모두를 위한 하나의 어린이, 모두가 공동의 위협에 맞서 함께 한다는 점에서 그토록 의미가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오늘날 세대가 단 한 명의 자녀만 낳는다면 2100년까지 세계 인구는 35억 명 이하로 줄어들어 소비가 절반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번영을 지원하지만 낭비를 줄이는 스마트한 정상 상태 경제로의 전환과 함께, 인구 감소는 인류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수로 돌아가고 궁극적으로 두 자녀 평균으로 안정적인 대체율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큰 위험이 닥쳤을 때 우리는 공동의 대의를 위해 함께 일해야 합니다. 더 큰 위협을 극복하려면 차이를 한쪽으로 치우쳐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은 배에 타고 있으며 구명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