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종사자 사이 건강 관리에 심각한 영향 미칠 수 있다

의료 종사자 COVID-19로 인해 입원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의 40%는 3개월 후에 건강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했습니다.

Anne Bhéreur 박사가 2020년 말에 COVID-19에 감염되었을 때, 그녀는 감염이 1년 이상 후에 그녀의 삶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46세의 그는 그 이후로 심장 염증, 극심한 피로에 대처했으며 여전히 호흡 곤란을 겪고 있습니다.

말하는 것조차 버겁다. 천천히 말하면서 종종 숨을 고르기 위해 몇 초 동안 멈추는 동안 Bhéreur는 성대 부위에 보톡스를 주사하면 대화가 조금 더 쉬워지지만 대화가 길어질수록 그녀는 더 힘들어진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녀는 자신의 몬트리올 자택 밖에서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조금만 밀면 며칠 동안 침대에 누워 아무 생각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쇠약해지는 증상의 슬레이트는 그녀가 여전히 가족 및 완화 치료 의사로 일하기 위해 돌아가지 않았으며 다른 의료 전문가들이 그녀의 환자를 돌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료들이 얼마나 힘들고 압도되었는지 압니다.” 그녀가 목소리를 찢으며 말했다. “다 지쳤어.”

의료 종사자 사이

퀘벡주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다른 많은 의료 종사자들도 삶을 변화시키는 장기간의 COVID 영향과 씨름하고 있으며, 이는 의료 시스템에 부담을 주면서 일하는 능력을 위태롭게 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6,000명의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온라인에 게시되었지만 아직 동료 심사를 거치지 않은 이 연구는 전염병의 처음 세 가지 물결 동안 병에 걸린 의료 종사자들 사이에서 COVID-19 이후 건강 문제의 높은 유병률을 발견했습니다.

‘말도 못하고’ 의료 종사자

연구원들은 2020년 7월에서 2021년 5월 사이에 퀘벡의 의료 종사자들 사이에서 확인된 17,000건 이상의 확인된 사례 중 6,000건을 조사했습니다.
이는 증상이 있지만 양성 반응을 나타내지 않은 다른 의료 종사자의 무작위로 선택된 대조군과 함께 수행되었습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연구원들은 질병으로 인해 입원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의 40%가 3개월 후에도 건강 문제가 지속된다고 보고했으며, 입원이 필요한 사람들의 거의 70%를 발견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COVID-19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많은 의료 종사자가 감염되어 인지 기능 장애 및 기타 심각한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증상이 장기간에
걸쳐 전문적으로 장애를 일으키는 방식으로 지속된다면 양질의 의료 제공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이 심오할 수 있습니다. 기간”이라고 연구팀은 썼다.

주 저자인 Institut National de santé publique du Québec의 의료 역학자인 Gaston De Serres 박사는 설문에 응한 많은 사람들이
기억력 문제, 집중력 장애, 직장이나 일상 생활에 필요한 필수 물건의 일상적인 잘못된 배치와 같은 인지 문제를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의료 시스템에서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이러한 인지 기능 장애는 그들의 의무를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힘든 초기 질병 후에 Daponte의 초기 증상이 긴 COVID로 발전했을 때 더 큰 불안이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