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난민기구, 맹렬한 홍수 속 파키스탄에 긴급

유엔난민기구, 맹렬한 홍수 속 파키스탄에 긴급 구호

유엔난민기구

카지노 직원 ISLAMABAD (AP) — 파키스탄 총리가 만차르 호수의 상승하는 물이 새로운 위협이 되고 있는 남쪽으로

여행하면서 유엔난민기구가 월요일 홍수로 피해를 입은 파키스탄에 더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2대의 UNHCR 비행기가 남부 항구 도시인 카라치에 착륙했고 2대가 더 늦게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의 도움으로 세 번째 비행기도

카라치에 착륙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홍수가 파키스탄의 많은 지역에 영향을 미쳤지만, 카라치가 수도인 남부 신드 지방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기후 변화의 원인으로 꼽고 있는 올해 파키스탄에서 비정상적으로 많은 몬순 비로 인한 홍수로 1,3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전개되는 재난에 대한 대응으로,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지난주 세계에 위기를 통해 “몽유병”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9월 9일 홍수 피해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다.
일요일 엔지니어들은 6월 중순 이후로 160만 가구가 피해를 입은 세환시와 인근 여러 마을을 홍수로

인한 파괴로부터 구하기 위해 상승하는 홍수를 방출하기 위해 Manchar 호수 측면의 제방을 절단했습니다.

Shahbaz Sharif 총리는 팽창하는 Indus 강에서 Sukkur시에서 Bilawal Bhutto 외무장관을 만났고 헬리콥터로 홍수 피해 지역을 여행했습니다.

무라드 알리 샤(Murad Ali Shah) 주 장관은 샤리프에게 신드의 홍수로 인한 피해에 대해 브리핑했다.

유엔난민기구, 맹렬한

정부 추산에 따르면 홍수로 2억 2천만 명의 이슬람 국가에서 33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고 그로 인해 100억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펀자브(Punjab), 신드(Sindh), 발루치스탄(Baluchistan), 카이베르 파크툰크와(Khyber Pakhtunkhwa) 지역이 가장 큰 피해를 입었고 사망자 대부분은 여성과 어린이였다.

지난주 미국은 파키스탄 홍수 피해자들을 위해 3천만 달러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월요일에 Sheila Jackson Lee와 Tom Suzy 두 의원이 파키스탄 관리들을 만나 피해 지역을 방문했다고 정부가 밝혔습니다.

파키스탄 정부 성명에 따르면 아리프 알비 파키스탄 대통령은 이슬라마바드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지,

미국 대사관 관리들과 함께 샤리프 총리를 만난 잭슨 리에게 파키스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Sharif는 의회 의원들에게 탄소 배출량이 가장 적은 국가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파키스탄이 기후 변화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이 대통령이 홍수 피해자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했으며 의회와 바이든 행정부가 “이 거대한 도전의 결과” 파키스탄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펀자브(Punjab), 카이베르 파크툰크와(Khyber Pakhtunkhwa), 발루치스탄(Baluchistan) 지역에서 홍수가 줄어들고

있었지만 상황은 신드(Sindh) 전역에서 우려스러웠습니다. 수백 명이 집이 침수된 후 자파라바드 지역을 떠나고 있었습니다.more news

45세의 카딤 코소(Khadim Khoso)는 “우리 집은 지금 물에 잠겼다”고 말했다. 그는 홍수로 뱀이 들어오자 그와 그의 가족이 집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의 도움이 여기까지 온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국은 홍수 피해자들에게 구호품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임란 칸(Imran Khan) 파키스탄 전 총리도 월요일에 수쿠르(Sukkur)시를 포함한 신드(Sindh)의 홍수 피해 지역을 방문했다.

지난주 그는 파키스탄에 홍수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일련의 반정부 집회에 연설한 것에 대해 정부의 비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