윔블던은 Nick Kyrgios의 시작에

윔블던은 Nick Kyrgios의 시작에 불과했습니까? 아니면 신기루가 될 것입니까?

윔블던은

문제는 다음이 무엇이냐는 것입니다. 호주인은 최고조에 달할 때도 종종 그러합니다.

Novak Djokovic이 일요일 윔블던에서 그의 전설을 더 발전시킨 직후, 세르비아인과 그의 코치 Goran Ivanisevic은 휴가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21번의 메이저 대회 우승자가 예방 접종 상태로 인해 미국에서 뛸 수 없을 것 같은 상황에서 동료 윔블던 우승자인 Ivanisevic은 장기 휴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Ivanisevic은 “고향에 영화가 하나 있습니다… 길고 더운 여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달려있다 – 길고 더운 여름 방학.”

Nick Kyrgios도 첫 메이저 대회 결승전에서 조코비치에게 4세트를 패한 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비록 패하긴 했지만, 그의 커리어 최고의 2주일간의 빛나는 노력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그를 지치게 만들었다.

광고

문제는 키르기오스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에도 종종 그러하듯이 다음에 오는 것이 무엇이냐는 것입니다.

윔블던에서의 지난 2주일간은 27세의 그가 가는 곳마다 진정한 경쟁자로 여겨질 수 있는 길고 더운 여름의 새벽인가? 아니면 신기루를 증명할 것인가?

한 가지 점에서 Kyrgios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그는 메이저에 깊이 들어갈 만큼 충분히 훌륭합니다. 그것은 항상 의심되었지만 Kyrgios가 실제로 Wimbledon에서 발표하기 전까지는 이론에 불과했습니다.

윔블던은

결승전 이후 Ivanisevic에 의해 “테니스 천재”로 묘사된 Kyrgios는 자신이 엘리트 중 하나라고 진정으로 느낍니다.

윔블던의 센터 코트에 발을 디디고 역사상 두 번째로 성공한 선수와 3시간 이상 타격을 주고받으며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내가 소속된 것처럼 느껴졌어요. 내가 바로 거기에있어. 나는 에이트볼 뒤에 전혀 뒤처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저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와 슬램 결승전을 치렀고 바로 거기에 있었습니다.”

모든 글로벌 스포츠에는 경력의 후반기에 뛰어난 호주인에 대한 일반적인 진부한 표현이 있습니다. 그들은 늦은 오스트레일리아 블루머로 낙인 찍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Wimbledon 이전에 테니스의 검은 모자라는 지위를 주장하고 경력 전반에 걸쳐 관습에 대해 비난한 Kyrgios는 아직 호주인의 스포츠 표준으로 미끄러져 들어갈 수 있습니다.

Ivanisevic이 언급한 천재 덕분에 캔버라 원주민은 로켓처럼 회로에 폭발했습니다. 그는 테니스 신동이었고 Down Under의 원더키드였습니다.

2014년 영국에서 열린 챌린저 토너먼트를 통해 돌진하여 윔블던과 키르기오스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십대 시절에는 챔피언십에서 라파엘 나달을 기절시켰습니다.

우완투수는 무려 13위까지 올라갔다. ATP 투어 6회 우승, 마스터스 1000 결선에 올랐다. 하지만 뛰어난 재능으로 인해 일부 개발 단계를 건너뛰었기 때문에 전문성은 거의 없었다. .

행위는 주로 능력만으로 성취되었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고 애원하던 몇몇 사람들은 그와 함께 떨어졌다.

Kyrgios는 결승전 이후 윔블던으로 이어지는 하루에 단 1시간만 안타를 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차이점을 지적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처럼 건강해 보였고 모든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호주인은 여전히 ​​코치가 없지만 이제 주변에 매우 좋은 사람들이 있다고 느낍니다.More news

“올해 내내 불을 붙인 것 같아요. 나는 분명히 올해 나에게 추가적인 동기를 준 놀라운 사람들을 많이 만났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