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최고의 저격수는 러시아인을

우크라이나 최고의 저격수는 러시아인을 데려가는 것을 사파리에 가는 것과 비교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저격수 Olen Bilozerska는 러시아군과의 전투 초기를 “사파리”에 비유하면서 러시아군이 사용하는 전술에도 불구하고 결국 우크라이나가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최고의

Bilozerska는 New Voice of Ukraine에 “전쟁 초기에는 마치 사파리와 같았습니다. 밀집된 기둥으로 이동하는 적 차량은 숲을 통과하는 도로의 매복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최고의

“살아남은 인원은 숲으로 도망쳤고, 그곳에서 그들은 영토 방어 또는 단순히 지역 사냥꾼들에게 잡혔습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결국 승리할 것이라고 믿으며 전쟁이 시작된 지 지난 두 달 동안 러시아인이 예상보다 쉽게 ​​패배할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보고서에서 러시아군이 지난 2월 분쟁이 시작될 때 우크라이나에서 처음 전투에 투입했던 지상전투병력의 3분의 1을 잃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했다.

빌로제르스카는 러시아가 크림 반도를 침공하고 합병한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를 방어하기 위해 싸웠다고 말했다. 엘리트 저격수는 또한 러시아 군대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말했습니다.

스나이퍼 우크라이나.
카지노제작 우크라이나 최고의 저격수인 Olena Bilozerska는 2022년 5월 19일에 발표된 인터뷰에서 러시아인을 데려가는 것을 사파리에 가는 것과 비교했습니다. Bilozerska는 여기에서 그녀의 무기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적(러시아)은 다수의 포와 다수의 포탄을 사용하여 주로 ‘발사에 의한 압박’ 전술에 의존합니다.

적의 임무는 우리의 위치를 ​​’연마’한 다음 점령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1차 세계 대전 이후의 고전적인 전술입니다.”라고 그녀는 New Voice of Ukraine에 설명했습니다.

Bilozerska는 “강점, 직원들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군인은 단순히 대포 사료로 취급되며 의무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more news

약점은 상사와 하급 장교의 주도권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자율적인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전쟁이 언제 끝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제 생각에는 적어도 1년은 더 지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우리의 승리로 끝날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된 국경, 즉 돈바스와 크림 반도 내에서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통제권이 회복됩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트위터 스레드에서 “러시아군은 능력 저하, 사기 저하,

전투 효율성 감소로 인해 점점 더 제약을 받고 있다. 이러한 능력 중 다수는 신속하게 교체하거나 재구성할 수 없으며 러시아 작전을 계속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에서.”

현장의 군사 분석가와 국제 언론인에게 명백한 손실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으며 동유럽 국가를 장악하려는 목표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계속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