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지원 대한 바이든의 사례는 미국 정부를 통합

우크라이나 지원 이 연설은 처음에 그의 국내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맞추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미국이 반발해야 하는 이유와 그에 따른 잠재적 비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연두교서가 일부 사람들에게 여전히 의문을 남겼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2분간의 연설은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행동을 축소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를 폭넓게 요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와 달리 매우 당파적인 미국 정부가 그 전선에서 강력하게 단결되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파워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은 화요일 저녁 대통령의 첫 번째 국정연설에서 계획된 일정의 일부를 확실히 가로채었습니다.

몇 개월 동안 작업한 이 연설은 처음에 그의 국내 이니셔티브, 경제 및 생활비에 초점을 맞추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침공은 헤드 라인을 차지한 유럽의 사건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기 위해 몇 가지 빠른 수정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연설의 일부만을 차지했고 연설의 대부분은 여전히 ​​국내 문제에 전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원 대한

노스웨스턴 대학의 역사학 부교수이자 미국 정치외교사 전문가인 마이클 앨런은 “그가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해 더 깊이 이야기하지 않은 것에 다소 놀랐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발언이 상대적으로 정확하고 간결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연설을 주도하긴 했지만 연설의 핵심은 아니었습니다.”

앨런은 “일종의 맨 위에 올려진 10분짜리 부록과 같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지원

이번 주 초, 워싱턴 DC에 있는 브루킹스 연구소의 효과적인 공공 관리 센터의 부국장인 존 후닥은 바이든이 집에 많은 문제가 있는 상황에서
미국인들이 외국의 사건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고 적었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국가와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한 노력이 중요한 이유.

Hudak은 “대통령은 이러한 문제가 국내외에서 미국의 대의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가능한 한 많은 미국인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고 썼다.

대신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연설에서 “침략에 대한 대가를 치르지 않는” 독재자들을 허용하는 것의 위험성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이야기하면서 독재자들이 “더 많은 혼란”을 일으키고 “미국과 세계에 대한 비용은 계속 상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

해외 기사 보기

바이든 전 부통령은 국제 금융 시스템에서 러시아 최대 은행의 일부를 차단하고 러시아 중앙 은행이 러시아 루블을 방어하는 것을 방지하는 등 서방이 부과한 제재의 일부를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러시아의 모든 비행편에 대해 영공을 폐쇄하고 러시아 과두 정치인들의 사치 자산을 탈취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를 구성하겠다고 발표한 것 외에는 새로운 조치가 거의 없었다.

대조적으로, 크리스티아 프리랜드 캐나다 재무장관은 화요일 러시아에 대한 제재가 “캐나다에 부수적 피해”를 줄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보다 직접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