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군 참모

우크라이나 군 참모, 크림반도가 내년 공세의 표적이 될 것이라고

우크라이나 군 참모

먹튀사이트 휘장이 없는 중무장한 군인들이 2014년 3월 1일 우크라이나 심페로폴에서 ‘크림 러시아’라고 적힌 표지판 옆에서 크림 의회 건물을 지키고 있다. 이 나라의 최고 군사 지도자이자 국회의원은 크림 반도가 2023년에 반격의 초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가 2023년에 반격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최고 군사 지도자인 발레리 잘루즈니(Valeriy Zaluzhnyi)와 미하일로 자브로드스키(Mykhailo Zabrodskyi) 의원은 수요일

국영 통신사 Ukrinform이 발행한 기사에서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지역을 우크라이나에 다시 탈환할 것을 촉구하는 기사에서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전략적 상황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2023년에 여러 차례 연속적이고 이상적으로는 동시 반격을 시작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

“2023년 캠페인을 전환점으로 생각한다면 이번 전쟁에서 러시아 연방의 무게중심 정의로 되돌아갈 필요가 있다.

결국 적의 무게중심에 대한 효과적인 영향력만이 전쟁 과정의 변화에 ​​대해” 우크라이나 군 총사령관인 잘루즈니(Zaluzhni)와

현재 우크라이나 의회의 국방 위원회에 위원으로 있는 은퇴한 장교인 자브로드스키(Zabrodskyi)가 썼다.

“이러한 무게중심이 크림반도에 대한 통제로 정의된다면, 2023년 반도를 장악하기 위한 작전 또는 일련의 작전을 계획하는 것이 논리적이다.”

그들은 또한 기사에서 우크라이나가 이 지역의 러시아 공군 기지에 대한 미사일 공격의 배후에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으며, 여기에는 8월 9일 러시아의 사키 공군 기지에 대한 공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이러한 접근 방식이 옳았다는 설득력 있는 예는 적대 행위를 크림 자치 공화국의 임시 점령 지역으로 물리적으로 이전하려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성공적인 노력”이라고 썼다. “우리는 우선 사키 비행장에서 적의 크림 공군 기지에 대한 일련의 성공적인 미사일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

우크라이나는 이전에 파업에 대한 책임을 공개적으로 주장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크림반도는 2014년 국제적으로 불법으로 간주된 국민투표에 따라 러시아에 합병됐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흑해 반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젤렌스키는 8월 23일 크리미아 강령의 두 번째 반복에서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 크림반도에 대한 관점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고 강력하다. 러시아 점령군에 대한 탄압과 학대로 고통받은 사람들.”

“나는 크림 반도가 우크라이나와 함께 있고 우리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여러분 모두가 알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러시아 침략과의 싸움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크림을 점령에서 해방시켜야 합니다.

젤렌스키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시작한 전쟁을 언급하며 “크림 반도에서 시작했고 크림 반도에서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