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회복하기까지 시련과 고통

역사

반복되는 역사
과거에는 파괴적인 변화에서 회복하기까지 많은 시련과 시간과 고통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회복은 과거 또는 가능했을 때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특히 우리가 지금 있을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로 인해 우리는 지식을 잃어버리고 역사 반복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까?
우리가 알지 못하는 역사 이미 몇 번이고, 더 중요하게는 어느 정도 반복되었습니까?
내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소한 사례로 보이는 것조차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강남 안마 육부장서비스

미국의 천문학자이자 과학자인 Carl Sagan은 TV 시리즈 Cosmos: A Personal Voyage의 여덟 번째 에피소드인
“Journeys in Space and Time”에서 “고대 이오니아 그리스인의 과학적 전통이 번영하고 번성했다면 어땠을까? . . .
나는 우리가 10~20세기를 구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 시리즈의 에피소드 1에서 Sagan은 알렉산드리아 대도서관의 화재에 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 . .
작품 중 극히 일부만 살아남았습니다. . . .
예를 들어, 우리는 한때 지구가 다른 행성들처럼 태양을 공전하며 별들이
엄청나게 멀리 떨어져 있다고 분명히 주장한 Samos의 천문학자 Aristarchus의 책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사실이 재발견되기까지 거의 2천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 . .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그리고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나는 잠재적으로 잃어버린 도서관 내의 다른 지식을 재발견하는 데 수세기 또는 수천 년이 걸렸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의 먼 과거에 훨씬 더 파괴적이고 심각한 좌절이나 대격변을 겪었습니까? 우리가 회복할 기회가 없을 수도 있는 우리의 마지막 좌절을 잠재적으로 만들 때까지

언제까지 이러한 역사 좌절을 계속해서 만들 수 있습니까?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우리의 현대적 방식을 잃거나 실천하는 것이 그렇게 나쁜 일이 아닐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단순한 시대의 외관에 살면서 인류의 잠재적인 타락을 막는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믿음을 가진 사람들 중 일부는 기술 이전 또는 산업화 이전의 방식으로 생활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원한다면 허용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 사이에는 과거 어느 시점에서 그들의 생활 방식을 본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물론 현대에서 외면한다는 것은 현대의 많은 혜택과 편의를 외면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또한 역사 에서 한 지점의 한 측면이 일반적으로 다른 측면과 연결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지식, 발견 및 발전은 결국 더 많은 것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따라서 종종 “전부 아니면 전무” 명제입니다. 이 구식 시대에 살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매우 타당한 몇 가지 주장을 합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 한때 존재했던 삶의 긍정적인 측면을 많이 잃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가 과거의 긍정적인 이점 중 많은 부분을 잊어버린 것은 사실이며 아마도 그 중 일부를 재고해야 할 것입니다.

증권 정보

그러나 과거에 있었던 것처럼 산다고 해서 미래가 준비되는 것은 아니며, 마치 내일의 세계에 있는 것처럼 산다고 해서 현재의 현실이 준비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를 준비하지 않고 현재를 사는 것은 우리에게 현재 외에는 아무 데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현재의 지식이나 진보를 고의로든 우연히든 잊는 것은 단지 지연일 뿐입니다. 인간의 본성은 찾고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하나의 발전은 다른 발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미래 세대는 결국 비슷한 딜레마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결국 우리가 피하고 싶었던 비슷한 시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딜레마에 빠졌을 때 더 나쁜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모래에 머리를 묻었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