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전염병으로 인한 세계에 큰 타격

야구

전염병 이전 세계에서 야구 7월 4일에 더 이상 큰 거래가 아니었습니다.

미국의 244번째 생일이고 COVID-19 세계에서 2020년은 상황이 조금 다릅니다. 야구는 하지 않습니다.
마이너리그 2020시즌은 6월 30일 취소됐다. 메이저리그(MLB)는 올해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팬데믹이든 아니든 MLB는 망가졌다. 구단주와 선수들은 COVID-19가 확산되면서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협상에서 돈을 놓고 싸웠습니다.
한때 7월 4일은 야구, 애플파이, 수영, 불꽃놀이였습니다. 야구는 미국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케이시 앳 더 배트(Casey At The Bat), 또는 케이티 케이시(Katie Casey)가 남자친구에게
노래에서 내가 야구장에 가고 싶다고 말한 것처럼 야구장에 데려가세요.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의 고전에 등장하는 아기와 위대한 디마지오가 있었습니다.
Joe DiMaggio는 Paul Simon의 고전 Mrs. Robinson에서 노래로 다시 방문됩니다.
야구 선수들은 보드빌, 영화, 라디오와 TV에 출연했습니다.
1954년에 프랑스 사회 평론가인 Jacques Barzun은
“미국의 마음과 정신을 알고 싶은 사람은 야구, 경기 규칙 및 현실을 더 잘 배우고 고등학교나 작은 마을의 팀을 먼저 보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봄 훈련에 대한 카운트다운이 있었고 특정 미국인에게는 봄에 대한 카운트다운이자 따뜻한 날씨와 가을 클래식과 뜨거운 스토브리그(Hot Stove League)의 도래가 있었습니다. 오프닝 데이는 이벤트였고 여름의 소년들이었다. 오프닝 데이는 NCAA 남자 농구 토너먼트, 스탠리 컵 및 NBA 결승전 모든 경쟁자와 NFL 7월 훈련 캠프에 뒷자리를 차지합니다. 항상 경마, 여름 골프, 테니스 토너먼트가 있었지만

1960년대까지는 야구 항상 상위권에 있었고 권투와 경마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 시절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NFL의 워싱턴 구단주 스나이더는 이름 변경에 저항하면서 재정적 압박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Federal Express의 누군가는 수십 년 동안 침묵했습니다. 그 사람은 분명히 미국 거리의 사회적 시위를 지켜보고 지금이 내셔널 풋볼 리그의 워싱턴 팀에 새 이름이 필요할 때라고 판단했습니다. 해당 팀이 위치한 메릴랜드주 랜도버 스타디움의 명명권자이기 때문에 이는 워싱턴 프랜차이즈와 NFL의 문제입니다. Federal Express는 NFL의 공식 배송 서비스 후원사이기도 합니다. FEDEX는 1998년에 경기장에 대한 명명권을 샀습니다. 회사의 CEO인 Fred Smith는 팀 사업에서 작은 소유권을 가지고 있으며 7월 2일까지는 이름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그 때 FEDEX는 이름이 좋지 않다고 결정했고 FEDEX는 혼자가 아닙니다. NIKE와 PepsiCo도 그 이름을 사용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증권정보

과거에는 팀 소유자인 Dan Snyder에게 이름을 변경하라는 압력이 있었습니다.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지금은 돈을 가진 사람들이 불행합니다. 갑자기 NFL과 Snyder가 이름을 검토합니다. 2014년에 미국 특허상표청은 Redskins의 이름과 로고는 상표 보호를 받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2014년 위스콘신의 Oneida 부족은 Federal Express에 Snyder의 경기장에 대한 명명권 후원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페더럴 익스프레스는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NFL은 NCAA가 불쾌한 것으로 간주되는 학교 별명을 제거하기 위해 한 방식으로 행동한 적이 없습니다. 2005년 8월 NCAA는 19개 학교에 “적대적이거나 학대적인” 이름이나 마스코트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결국 문제가 해결되었고 새로운 이름이 나타났습니다. 플로리다의 Seminoles와 같이 지역 부족이 이름을 승인하면 학교는 그 이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마침내 결정한 돈은 Snyder가 이름을 바꿔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스나이더는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