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Unionized Cafe

스타벅스, Unionized Cafe ‘노골적인 전쟁 행위’ 폐쇄

스타벅스는 노조 결성 노력에 대한 보복으로 북부 뉴욕 지점을 영구적으로 폐쇄한 혐의를 받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금요일 노동조합은 미국 노동관계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에 커피 대기업을 고소했다.

그 문서에서 그들은 회사가 노조 결성 노력에 참여하는 근로자에 ​​대한 대응으로 뉴욕 이타카에 있는 한 장소를 불법적으로 폐쇄했다고 주장했다고 ​​블룸버그가 보도했습니다.

이 주장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의 수가 점차 증가하면서 성공적으로 노조를 조직하고 있어 노조와 회사 간에 적대감이 감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4월 임시 CEO 하워드 슐츠는 스타벅스가 “노조화의 위협에 여러 면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 대변인은 이전에 뉴스위크에 회사가 선호하는 것은 “우리 사이의 노조 없이 파트너로서” 노동자들과 직접 일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vy League Cornell University 근처에 위치한 Ithaca 위치는 4월에 노조 결성 투표에 성공했습니다.

노동자 연합의 지역 리더인 Gary Bonadonna Jr.는 스타벅스가 매장을 폐쇄하기로 한 결정을 “노골적인 전쟁 행위”라고 말했습니다. 노동조합은 노동관계위원회에 폐쇄를 중단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연방 법원의 금지 명령을 추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보나돈나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들의 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스타벅스 직원 중 한 명인 에반 선샤인은 노조가 블룸버그에 보낸 성명에서 “스타벅스는 우리에게 이런 보복을 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엇이 걸리든, 얼마나 오래 걸리든 우리는 인내할 것입니다.

스타벅스

뉴스위크에 보낸 불만에 대해 스타벅스는 폐쇄가 노조 활동과 관련이 있다고 부인했다.

대신 출석, 직원, 시설 문제로 인한 결과라고 주장했다. 대변인은 또한 Newsweek에 위치 폐쇄가 회사의 일반적인 관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우리는 정기적으로 매장을 열고 닫는다”고 답했다.

“우리의 지역, 지역 및 국가 리더는 파트너와 고객이 스타벅스에 대해 기대하는 종류의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겸손하고 세심한 배려와 긴급성을 가지고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파트너가 각자의 상황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장에서 즉각적인 기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직원 중 한 명인 에반 선샤인은 노조가 블룸버그에 보낸 성명에서

“스타벅스는 이런 우리에 대한 보복으로 물러나지 않을 것”이라며 “얼마나 걸리든 우리는 인내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노조 결성 후 이타카 매장의 노동자들은 안전하지 않은 근무 환경을 주장하며 하루 파업에 들어갔다.

보도에 따르면 그리스 트랩이 넘쳐 바닥 일부를 폐수와 기름으로 덮었습니다.

스타벅스의 변호사는 매장 폐쇄가 직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는 노조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 문제를 언급했습니다.More news

Alan Model 변호사는 “아시다시피 매장 상태(예: 그리스 트랩)와 관련하여 많은 문제가 있었고 더 이상 매장을 운영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