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가 두 번째 테스트에서

스리랑카가 두 번째 테스트에서 1이닝 리드를 확보하면서 호주와의 역사

스리랑카가

호주의 364에 대한 응답으로 3일차에 그루터기에서 스리랑카 431-6
현재 적자에서 돌아온 아시아 이외의 팀은 없습니다.

호주는 갈레에서 열린 두 번째 테스트에서 DRS의 불행이 뒷발로 물러난 후 2-0 시리즈 승리를 주장하기

위해 스리랑카에서 40년의 테스트 역사를 뒤집어야 합니다.

스리랑카는 3일 만에 431승 6패로 오스트레일리아의 364득점에 반해 1이닝 67득점으로 앞서고 있다.

그것은 Dinesh Chandimal에서 나오지 않은 훌륭한 118의 뒤에서 나왔고 Angelo Mathews와 데뷔

선수 Kamindu Mendis는 Dimuth Karunaratne 및 Kusal Mendis와 함께 반세기 동안 1이닝을 쳤습니다.

경기가 이틀 남은 상황에서 이미 호주와의 승률이 확고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아시아 이외의 국가에서 온 팀은 스리랑카에서 1회 리드를 내주고 다른 28번의

경기에서 모두 패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단 한 번만 이겼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호주가 이미 직면하고 있는 적자로 복귀하지 못했습니다.

스리랑카의 149오버파 노력은 첫 번째 테스트에서 단 81.5오버파로 20위켓을 모두 잃은 후 나온 것입니다. 이틀 만에 호주에 크게 패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리즈 개막전에서 엄청난 반전을 일으킨 악마가 없는 완전히 다른 개찰구입니다.

스리랑카가

호주의 퀵은 또한 무성한 위켓 스퀘어와 외야수가 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면서 리버스 스윙을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심각한 마모 징후가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개찰구가 5일째 악화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도 결과를 강요하기보다는 무승부를 위해 싸우는 호주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관광객들은 일요일 첫 번째 세션에서 리뷰가 바닥난 후에야 자신의 삶을 더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Chandimal은 Mitchell Starc를 차단했을 때 31번 아웃했어야 했지만, 호주는 아웃이 아닌 필드 호출을 참조할 수 있는 옵션이 없었습니다.

베테랑 Mathews는 또한 운이 좋게도 Nathan Lyon의 lbw 외침에서 살아남았지만, 그 결과는

검토 대상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오버에서 52타를 낸 Starc(2-47)의 타석에 떨어졌습니다.

Alex Carey도 스텀프 뒤에서 세 번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Chandimal이 10번홀에서 Lyon을 향해 위켓을 따라 춤을 추었을 때 매우 어려운 스텀핑 유망주였습니다.

공은 바깥에서 날카롭게 회전했고, 가는 길에 타자와 골키퍼를 꺾었다.

그러나 Carey가 Lyon을 꺾을 수 있는 또 다른 큰 기회는 Kamindu Mendis가 43일 때

잡았어야 했으며 데뷔 선수가 결국 Mitchell Swepson(2-90)에게 볼을 받아 61타를 기록했습니다.

놓친 기회는 2-160 동안 56오버파 동안 경련과 씨름하는 동안 Niroshan Dickwella의 위켓으로 마무리한 Lyon에게 힘든 날이었습니다.

오프스피너는 3오버파에서 Kusal Mendis lbw를 85타로 잡아내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호주는 낮은 순위를 노출시키고 1회 리드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Chandimal은 인사이드 아웃을 하고 Lyon을 연속 볼로 4개와 6개를 몰아붙이며 그라운드에서 플레이하는 클리닉의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