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왜 보편적 의료를 싫어합니까?

사람들은 왜 보편적 의료를 싫어합니까? 그것은 밝혀졌습니다 –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150,000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민간 의료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공공 옵션보다 낮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보편적

파워볼사이트 대부분의 미국인이 보편적인 건강 관리를 지지한다는 생각은 새로운 것도 아니고 특별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현재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대중의 불만을 보여주는 설문조사는 최소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2018년 Reuters-Ipsos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70%가 모두를 위한 Medicare 프로그램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arrisX 투표 회사.

그러나 그러한 프로그램을 수립하는 과정은 험난했습니다. 이 나라의 거대 의료 산업은 자금이 넉넉한 로비 활동을 사용하여 국가 차원에서

단일 지불자 법안을 무디게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었고,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과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과 같은 대선 후보는 메디케어 포

올(Medicare for All) 계획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

사람들은 왜 보편적

그러나 더 큰 대화에 참여했다면 “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 계획을 좋아합니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는 단일 지불자 또는 공공 선택 형태의 건강 관리에 개방된 사람들 사이에서도 현재 존재하는 자신의 보험을 포기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이와 같은 토론에서는 용어를 정의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지금 합시다. 미국인들이 압도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공공 건강 보험입니다.

그들이 비효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하는 것, 그리고 헬스케어 대기업들이 계속 지원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것은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공공 옵션보다 지속적으로 순위가 낮은 수십억 달러의 민간 보험 산업입니다.More news

이는 지난 달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발표된 결과의 결과입니다. 거의 150,000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한 포괄적인 설문조사에서 JAMA는 개인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직접 구입하거나 고용주가 후원하는 플랜을 통해 구입)이 의료 서비스 사용자 중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열악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높고 만족도가 낮습니다.

더욱이 모든 공공 프로그램(Medicare, Medicaid(캘리포니아에서는 Medi-Cal이라고 함) 및 Veterans Health Administration)은 모든 형태의 민간 보험보다 특히 비용 측면에서 더 호의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메디케이드에 대한 결과는 다소 엇갈렸습니다.) 따라서 JAMA 초록의 저자는 미국 정책 입안자들이 환자 만족도 수준을 개선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으로 “메디케어가 적용되는 개인의 수를 늘리는 것”을 고려한다고 제안한 결과가 전반적으로 설득력 있었습니다.

보편적인 건강 관리를 옹호하는 Health Access California의 전무 이사인 Anthony Wright는 “우리는 보다 공평하고 공정하며 효과적인 건강 관리 시스템에 대한 수단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사람들이 단순히 정부가 시스템에 관여할 수 있다는 이유로 시스템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훼손합니다.”

거의 150,000명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민간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은 의료 서비스 이용자들 중 의료 접근이 열악하고 비용이 높으며 만족도가 낮다고 답할 가능성이 가장 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