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 반대 운동가 인플레이션 어려움 겪는 사람 돕기 위해 조치

빈곤 반대 알버타 소비자 물가 지수 4.8% 상승

캘거리의 한 빈곤 퇴치 옹호자는 인플레이션이 치솟으면서 식료품과 기타 상품의 가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정부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의 최신 소비자 물가 지수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12월 알버타 사람들은 식품 및 보험과 같은 항목에 대해 전년도 같은 기간에 비해 약 4.8%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모음

Vibrant Communities Calgary의 전무이사인 Meaghon Reid는 “인플레이션 수치가 상승하는 것을 볼 때마다 지역 사회의 상충 관계가 실제로 훨씬 악화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 많은 고객들이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절충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빈곤 반대 운동가

그녀는 “식사를 배급하는 사람들이나 아이들이 먹을 수 있도록 식사를 거르는 가정의 성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교통비, 식비 등 생활필수품을 마련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는 날을 건너뛰는 노인”

그녀는 푸드 뱅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과 그 서비스에 접근하지 못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수가 엄청나게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빈곤 반대 운동

Reid는 저렴한 주택에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며 주정부는 인플레이션율에 맞춰 소득 지원 지수를 복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80,000명 이상의 알버타 주민들이 장애, 저소득 또는 구직의 어려움으로 인해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9년에 색인 생성이 일시 중지된 이후로 그 지원은 더 이상 생활비와 관련이 없습니다.

“이러한 소득 지원을 중단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물건이 더 저렴했던 시점에 갇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훨씬 저렴합니다.”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의 경제학자 앤드류 바클레이(Andrew Barclay)는 알버타의 연간 인플레이션이 2007년 이후 최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상당히 의미 있는 움직임이다.

관련 기사 보기

“당신과 나, 그리고 모든 사람은 식품의 소비자이고 식료품 이야기에 가보면 이렇게 높은 가격을 볼 수 있고 가격이 오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물건을 사야 하기 때문에 답답합니다.”

특히 알버타에서는 유틸리티, 천연가스, 보험, 육류, 신선한 과일 및 채소를 포함한 식품에 대한 인플레이션이 높습니다.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버나비의 광역 밴쿠버 푸드 뱅크에서 자원 봉사자들이 음식으로 가방을 채우고 있습니다.
캘거리 Vibrant Communities의 전무 이사인 Meaghon Reid는 푸드 뱅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