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 열리는 G20 회담을 가리기

발리에서 열리는 G20 회담을 가리기 위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AP) — 글로벌 협력과 식량 및 에너지 안보에 초점을 맞춘 의제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분쟁이 주도할 회담을 위해 20개 주요 부유한 개발도상국의 외무장관들이 인도네시아의 휴양 섬 발리에 모였습니다.

발리에서

.

먹튀검증 1일 모임은 대부분의 이슬람 군도 국가에서 대부분 힌두교인 “신들의 섬”에서 금요일에 열릴 것입니다.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러시아 최고 외교관 세르게이 라브로프는 회담을 앞두고 긴장이 고조된 상황을 배경으로 발리로 가는 길에 여러 아시아

수도에 들러 회담을 앞두고 지지와 유대를 강화했다.보수당은 패트릭 브라운의 실격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동맹국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11월에 열리는 G20의 발리 정상회의 보이콧을 위협하는 등 가능한 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처벌하려고 했습니다.

따라서 올해 G20 의장국인 인도네시아는 단순히 ‘행사 주최자’ 역할을 하기보다 세계 무대에서 더욱 건설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했습니다.

러시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중립을 유지하려고 했으며 조코 위도도 대통령은 그의 논평에서 신중을 기했습니다.

Widodo는 전쟁 국가를 방문한 최초의 아시아 지도자였습니다. 우크라이나는 G20 회원국이 아니지만, 위도도 대통령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푸틴 대통령과 함께 11월 회담에 초대해 모든 진영을 달래고 포럼 의제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발리에서 열리는 G20 .

Zelenskyy는 전쟁이 계속되면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비디오 링크로 토론을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위도도 총리는 독일에서

열린 G7 정상회의와 별도로 마리온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에게 푸틴 대통령도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아직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G20 외무장관이 서방 경제 강국의 17차 정상회담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철저하게 경비가 철저한 발리의 누사두아 관광 천국에 모일 때 이러한 명백한 타협이 시험대에 오를 수 있습니다.

워싱턴과 베이징 사이의 긴장도 분명합니다. 수요일에 중국은 Antony Blinken 미국 국무장관과 중국 외무장관이 발리에서 만나기 며칠 전

미국과 NATO에 대한 맹렬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베이징에서 기자들에게 “미국은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국제 규칙을 준수한다”고 말했다.

그는 “소위 규칙에 기반한 국제질서는 사실 소수의 국가가 미국의 사리사욕을 위해 만든 가족 규칙”이라고 말했다.

회담의 주요 목표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세계 시장을 질식시켜 육류, 유제품, 곡물, 설탕 및 식물성 기름의 가격을 급격히

상승시켰을 때 식량 안보를 개선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위도도 총리는 6월 26일 독일로 떠나기 전 자카르타에서 기자들에게 “이번 방문은 인도네시아뿐 아니라 다른 개발도상국에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세계 밀 수출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우크라이나만 해도 4억 명이 먹을 수 있는 곡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스크바의 봉쇄로 인해 키예프는 평소보다 60% 적은 월 200만 톤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