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스웨덴·핀란드, 나토 가입 전폭 지지”

바이든 “스웨덴·핀란드, 나토 가입 전폭 지지”

바이든 "스웨덴·핀란드

후방주의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스웨덴과 핀란드가 공식적으로 NATO 가입 절차를 시작한 후 미국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의회 및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사 동맹 30개국과 협력하여 스웨덴과 핀란드를 그룹에 신속하게 포함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30개 NATO 회원국 모두가 만장일치로 승인해야 조직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 “스웨덴·핀란드

워싱턴 —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미국은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에 가입하려는 공식 절차를 시작한 후 스웨덴과 핀란드가

나토에 가입하려는 것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사울리 니니스토 핀란드 대통령과 막달레나 안데르손 스웨덴 총리가 “나토를 더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협정에 참여하려는 그들의 움직임을 “민주주의의 승리”라고 불렀다.

대통령은 나토 제안에 대한 미국의 승인을 비준해야 하는 의회 및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사 동맹의 다른 29개 회원국과 협력하여

스웨덴과 핀란드를 신속하게 그룹에 포함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워싱턴에서 정상들과 3자 회담을 가진 뒤 “나토는 관련성이 있고 효과적이며 그 어느 때보다 지금 필요하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이 이 지역의 다른 국가들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NATO

확장을 경계해 온 모스크바는 두 나라의 동맹 가입 계획에 반대해 왔다.

이번 주 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핀란드와 스웨덴의 나토 가입과 “군사 기반 시설이 이 영토로 확장되면 분명히

우리의 대응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유사하게 러시아 외무부는 월요일 성명에서 러시아가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국가 안보에 대한 위협을 막기 위해 군사

기술 및 기타 성격의 보복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은 이미 NATO 회원국이 되기 위한 많은 요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작동하는 민주주의 정치 시스템

, 경제적 투명성을 제공하려는 의지 및 NATO 임무에 대한 군사적 기여 능력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30개 NATO 회원국 모두가 한 국가의 제안을 승인해야 동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초에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스웨덴과 핀란드의 NATO 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터키가 보안 위협으로 간주하는 쿠르드족 조직에 대한 지원을 인용했습니다.

에르도안은 국가 대표단이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터키에 오는 것을 귀찮게 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Niinisto와 Andersson은 모두 백악관 장미 정원에서 연설하는 동안 Erdogan의 우려 사항을 언급했습니다. more news

니니스토는 “우리는 테러리즘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형태의 테러리즘을 규탄한다”고 말하며 핀란드는 정기적으로 동맹국과 협력하여 테러 음모에 맞서고 있다고 덧붙였다.

Andersson은 스웨덴이 모든 NATO 회원국과 대화하고 있으며 특정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터키와 추가 회담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