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을에 집중하기 위해 50세 미만

미국, 가을에 집중하기 위해 50세 미만 성인을 위한 여름 COVID 부스터 제외
미국 규제 당국은 금요일, 이번 여름에 50세 미만의 모든 성인을 위한 두 번째 COVID-19 추가 접종을 승인하는 것을 더 이상 고려하지 않고 대신 최신 바이러스 하위 변종을 대상으로 하는 개선된 가을 백신에 중점을 둡니다.

미국, 가을에

화이자와 모더나는 이르면 9월에 최신 버전의 주사를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FDA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그것은 최신 버전의 오미크론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가을 부스터 캠페인의 발판을 마련할 것입니다.

이 발표는 일부 바이든 행정부 관리와 외부 전문가가 이전에 제안한 바와 같이 미국이 50세 미만 성인을 위한 현재 백신을 사용하여 여름 추가 접종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이제 또 다른 주사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한 증가하는 사례와 입원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5세 이상의 모든 미국인은 초기 기본 시리즈로부터 5개월 후에 부스터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화이자 또는 모더나 주사의 네 번째 투여(두 번째 부스터)는 다음 환자에게 권장됩니다.

50세 이상 미국인과 COVID-19에 더 취약하게 만드는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는 젊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FDA는 추가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적격 성인에게 지금 추가 주사를 맞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기관은 성명에서 “기존 부스터 옵션의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으며 가을에 업데이트된 부스터를 받을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가을에

백악관은 또한 지금 4차 접종을 받는 것이 일단 가능하게 되면 오미크론 표적을 겨냥한 주사를 얻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 복용 후 얼마나 오래 되었는지는 얼마나 빨리 자격이 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2개의 오미크론 하위 변이인 BA.4와 BA.5는 이전보다 훨씬 더 전염성이 강해 새로운 일일 사례를 125,000건 이상, 입원을 6,300건으로 늘렸습니다.

후방주의 이는 2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지만, 광범위한 면역과 바이러스에 대한 개선된 치료법 덕분에 사망자는 하루 약 360명으로 낮게 유지되었습니다.

하위 변종은 올해 미국에서 확산된 거의 모든 바이러스의 원인이 되는 균주의 파생물입니다.

지금까지 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코로나19 백신은 2020년 초 미국 전역에 퍼지기 시작한 바이러스의 원래 버전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6월에 FDA는 백신 제조사들에게 가을을 위한 부스터는 오미크론 BA.4 및 BA.5와 원래의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보호를 결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제조업체 모두 가을을 대비하여 이른바 2가 백신을 준비하기 위해 생산 및 데이터 수집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FDA와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출시 전에 개조된 샷에 서명해야 합니다.more news

미국은 화이자 콤비네이션 샷이 준비되면 1억 500만 도즈와 모더나 버전 6600만 도즈를 구매하기로 계약했다.

그러나 얼마나 빨리 많은 양을 사용할 수 있게 될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정부 계약에는 각각 3억 도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총액에 도달하려면 의회에서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하다고 바이든 행정부는 말했습니다.

타이밍에 관해서는, 이전 복용 후 너무 빨리 부스터를 얻는다는 것은 전체 혜택을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