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이민자 자녀를 부모와 분리시키는 이유

미국이 이민자

안전사이트 추천 미국이 이민자 자녀를 부모와 분리시키는 이유
제프 세션스 미 법무장관은 멕시코 국경에서 이민자 자녀를 부모와 분리시키는 법안을 옹호해 왔다.

지난 달 그가 발표한 “무관용” 정책은 국경을 넘으려는 성인들, 망명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 구금되고 불법 입국으로 형사 기소를 당하는 것을 봅니다.
그 결과 수백 명의 미성년자가 현재 구금 시설에 수용되어 부모와 떨어져 지내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야?
최근 6주 동안 거의 2,000명의 아이들이 불법적으로 국경을 넘은 후 부모와 헤어졌다고 금요일 발표된 수치가 밝혔다.

세션스 장관은 미국에 비정규적으로 입국하는 사람들은 형사 기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른들이 범죄로 기소되면서 그들과 함께 온 아이들은 분리되어 비동반 미성년자로 간주됩니다.

별거 옹호자들은 미국에서 매일 범죄를 저지르는 부모에게서 수백 명의 아이들이 납치된다고 지적합니다.
이처럼 이들은 보건복지부에서 구금돼 친척, 위탁가정, 보호소 등으로 보내진다. 그 곳의 공무원들은 이미 수용할 공간이 부족하다고 한다. 텍사스의 전 월마트가 이민자 아동 수용소로 개조되었습니다.

미국이 이민자

관리들은 또한 기온이 정기적으로 섭씨 40도(화씨 105도)에 도달하는 텍사스 사막에 수백 명의 어린이를 수용할 텐트 도시를 세울 계획도 발표했습니다.

지역 의원인 Jose Rodriguez는 이 계획이 “완전히 비인간적”이고 “터무니없다”며 “도덕적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비난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 관리는 불법적으로 국경을 넘은 혐의로 매일 약 1,500명이 체포되는 것으로 추산합니다. “무관용” 새로운 접근 방식의 처음 2주 동안 많은 영유아를 포함한 658명의 미성년자가 분리되었습니다. CBP에 따르면, 그들과 함께 온 어른들로부터.

그러나 이러한 관행은 10월과 4월 사이에 700가구 이상이 영향을 받았다는 보고와 함께 그보다 훨씬 이전에 발생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국경에서 일하는 활동가들은 비정기적으로 건너가는 가족들뿐만 아니라 입국항에서 몸을 드러내는 사람들도 표적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사람들을 돕고 있는 뉴욕에 기반을 둔 비정부 기구인 여성 난민 위원회(Women’s Refugee Commission)의 이민자 권리와 정의.
많은 경우에 부모가 구금에서 풀려난 후 이미 가족이 재결합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떨어져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가족 분리는 이전 행정부에서 보고되었지만 운동가들은 그 숫자가 매우 적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누구의 잘못입니까?
트럼프 대통령은 “민주당이 우리에게 준 법” 때문에 “가정을 해체해야 한다”며 이 정책에 대해 민주당을 비난했다.
그가 말하는 법이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이민자 가족의 이산을 의무화하는 법은 미 의회에서 통과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