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명 신청자를 해외로 보내는 다른 국가는 어디입니까?

망명 신청자를

파워볼 망명 신청자를 해외로 보내는 다른 국가는 어디입니까?
정부는 소형 보트를 타고 해협을 건너는 망명 신청자 수를 처리하기 위한 계획으로 일부는 르완다행 편도 티켓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영국이 개인을 해외로 보내는 것을 처음으로 조사한 것은 아닙니다. 다른 국가의 정책은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호주
호주는 2001년에 처음으로 해외 구금 시설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배를 타고 도착하는 망명 신청자들에게 재정착 비자를 거부하도록 이민법을 강화했습니다.More News

이 기간 동안 수천 명의 망명 신청자가 호주 밖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국경수비대는 2012년에서 2019년 사이에 4000명 이상이 재배치됐다고 밝혔다.

르완다 망명 계획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현재 약 112명의 난민과 망명 신청자가 나우루라는 섬에 남아 있지만, 120명이 구금된 파푸아뉴기니의 마누스 섬에서도 비슷한 계획이 작년에 종료되었습니다. 인권 단체와 유엔은 호주 센터가 열악한 환경에 있다고 자주 비판했습니다. .

나우루와 파푸아뉴기니로 보내진 총 13명이 폭력, 의료 부주의 또는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이란 쿠르드족 난민이자 작가인 Behrouz Boochani는 2019년 BBC와의 인터뷰에서 마누스 섬에 구금된 것이 감옥과 같았으며 시스템이 “우리를 모욕하고 파괴하기 위해” 설계된 것처럼 느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물에서” 데려가 질문도 받지 않고 마누스 섬으로 보내졌고 “인권 침해”를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는 해양에서 사망을 방지하기 때문에 역외 정책이 정당하다고 주장합니다. 자체 예측에 따르면 2021-22년에 해양 처리에 8억 1,180만 달러(4억 6,000만 파운드)를 지출할 것입니다.

3월에는 호주 지역 처리 센터에서 온 최대 450명의 난민을 뉴질랜드에 재정착시키기 위한 3년 계약이 발표되었습니다.

망명 신청자를

이스라엘
주로 수단과 에리트레아에서 온 망명 신청자와 기타 불법 이민자의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이스라엘은 공개되지 않은 수의 사람들을 데려가기 위해 제3국의 “안전한 피난처”와 거래를 맺음으로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두 국가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우간다와 르완다였다.

이 제도가 2015년에 시작되었을 때, 망명 및 기타 불법 이민자에 대해 거부된 사람들은 출신 국가로 돌아가거나, $3,500를 지불하고 제3국 중 한 곳으로 가는 비행기표를 수락하거나, 그들은 이스라엘에 머물렀다. 2018년까지 이스라엘은 불법적으로 이스라엘에 입국한 약 65,000명 중 약 20,000명이 이런저런 계획에 따라 떠났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권 운동가들은 ‘자발적 추방’ 프로그램을 수용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거짓 약속을 하고 법적 지위가 보장되지 않고 추가 추방에 대한 보호가 없는 국가에서 그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프로그램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원치 않는 아프리카 이민자들
실패한 망명 신청자와 기타 불법 이민자를 제3국(다시 우간다와 르완다)으로 강제 추방하려는 이후 계획이 이스라엘 대법원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덴마크
덴마크 정부는 덴마크 내 난민 ‘제로’라는 목표를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6월, 난민 신청자들이 사건이 처리되는 동안 EU 이외의 제3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이 통과되었습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 조치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인권 단체에 의해 심하게 비판받았고, 그 합법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