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노 학자금 대출 부채의

라티노 학자금 대출 부채의 거의 절반이 바이든 하에서 탕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수요일 발표한 계획에 따라 모든 라틴계 학자금 대출 대출자의 약 절반이 전체 부채를 탕감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캠페인 공약에 이어 바이든 행정부는 최대 $ 10,000를 취소합니다

라티노 학자금

연방 대출 부채 및 학생이 Pell Grant 수혜자인 경우 추가 $10,000.

라티노 학자금

자격이 되는 사람은 소득이 $125,000 미만이거나 부부가 공동으로 세금을 신고하는 경우 $250,000 미만이어야 합니다.

연방 대출 면제는 더 큰 학자금 빚을 지고 있는 라틴계 사람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년에 중등 이후 교육을 시작한 라틴계 학부생 중 51%가 학부 또는 대학원 교육을 위해 자금을 빌렸고,

교육 분야의 Excelencia에 따르면 라틴계 대학 이수에 중점을 둔 미국 최고의 교육 싱크 탱크 중 하나입니다.

Excelencia에 따르면 연방 학자금 대출 탕감의 초기 $10,000로 전체 라틴계 대출자의 약 절반이 전체 부채를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Pay Our Interns의 공동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Carlos Vera(28세)는 2020년 5월 American University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학위를 마치는 데 거의 10년이 걸렸습니다. 그의 연방 및 개인 대출은 그 이후로 그를 따랐습니다.

“한 때 나는 한 달에 최대 900달러를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개인의 경우 이자가 꽤 빨리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연방에서 $40,000, 개인 대출로 $20,000를 빚지고 있는 Vera는 NBC News에 말했습니다.

“$20K는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Vera가 말했습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그것이 저에게

대학원에 진학하거나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다른 삶의 결정을 내리는 것과 같은 잠재적 가능성에 대해 조금 더 나아졌습니다.”

대학 등록금을 내기 위해 대출을 받은 라틴계 사람들 중 23%는 $10,000 미만의 대출을 받았고 26%는 $10,000에서 $50,000 사이의 대출을 받았습니다.more news

Education Data Initiative에 따르면 거의 10명 중 7명(67%)의 라틴계 학생 차용인이 교육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틴계 차용인의 33%는 결혼을 미루고 37%는 학자금 빚 때문에 자녀를 갖는 것을 미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등 교육을 받은 대부분의 라틴계 사람들은 저소득 가정 출신이며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합니다.

종종 그들과 그들의 가족으로부터 막대한 재정적 희생을 치르게 됩니다.”라고 UnidosUS의 사장 겸 CEO인 Janet Murgía는 말합니다.

미국 최대의 라틴계 시민권 및 옹호 단체가 성명을 통해 밝혔다.

텍사스주 애리조나주에서 조사한 저소득 라틴계의 절반 이상이

이번 주에 발표된 UnidosUS 연구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는 가족 중 처음으로 학자금 대출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