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치입니다 –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데이트

파워볼 받치기 더 이상 온라인 퀴즈를 풀거나 그룹 채팅을 통해 잠재적인 미인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트 전문가인 Rhiannon Quinche가 누군가가 당신에게 낭만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데이트

데이트 전문가는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알려줬고, 당신은 이 사람을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탐정 모자를 써야 합니다.

영상에서 Quinche는 “이걸 어디서 들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들은 이후로 사람들이 항상 하는 걸 봤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누군가에게 말을 걸고 손등을 긁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좋아한다는] 의미입니다.

“일종의 무의식적인 손질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야생입니다.”

사람들은 농담과 농담으로 댓글 섹션을 만났습니다.

누군가는 “그냥 불안한 마음이 있을 것 같다”고 적었다.

“지시 사항이 불분명합니다. 제가 그들의 손등을 긁었습니다.”라고 다른 사람이 생각했습니다.

너무 세게 긁어서 이제 습진이 생겼어요.”

“이제 내 파트너의 손을 보는 방법입니다. 불쌍한 사람.”

또 다른 농담꾼은 “고모와 이야기를 하다가 손등을 긁었다. 이게 무슨 뜻이야”라고 농담을 덧붙였다.

마지막 사람은 “남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리며 보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거기에서 그들은 다른 여행자의 발자취를 따라 길가 상인으로 사업을 완성하여 지역 묘지를 방문하는 행인에게 화환을 만들어 판매합니다.

그러나 Bennetts가 Channel 5 시리즈, Here Come The Gypsies가 지난 5월 처음 방영되었을 때 밝혔듯이 가족 거래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 차를 몰고 다니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학대를 가할 때 그렇습니다.

데이트 코치입니다

영화 제작진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별일도 하고 있는 생계를 유지하는 퍼시를 따라 그의 일상을 보았을 때 이런 일이 여러 번 발생하는
장면 중 하나를 포착했습니다.

Percy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이런 개새끼들이 잔뜩!’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냥 그 사람을 비워두세요.”

두 아이의 아빠는 나중에 그들이 이러한 경우에 어떻게 익숙해졌는지 설명했고 “많은” 사람들이 차를 몰고 “더러운 쓰레기”와 다른 비속어를
외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저속한” 조롱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공개하면서 Percy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좋은 사람들입니다. 누군가 지나가고
약간의 욕설을 외칠 수 있다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냥 웃으면서 손을 흔듭니다. 나는 그들에게 반성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지 않는다.”

그는 또한 화환을 팔 필요가 있다고 말하면서 상황이 “정말 힘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어머니, 여동생과 함께 캠프를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퍼시의 18세 딸 레이첼은 아버지의 긍정적인 태도를 물려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녀는 “사람들이 왜 소리를 지르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잘못한 게 없어요.”

그러나 일부 무례한 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Percy와 그의 가족은 세상을 위해 생활 방식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Percy는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저 자신과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저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