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의 낙태 판결이 새로운 법정

대법원의 낙태 판결이 새로운 법정 싸움을 촉발했습니다.

대법원의 낙태

Roe v. Wade 사건의 몰락은 한 쪽이 주 전체에 걸친 금지령을 신속하게 시행하려고 하고 다른 쪽이

그러한 조치를 중단하거나 최소한 지연시키려고 시도함에 따라 월요일 낙태를 둘러싼 전쟁터를 ​​전국의 법원으로 옮겼습니다.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종료하기로 한 미 대법원의 결정은 모든 측면에서 소송의 문을 열었다.

코인파워볼 법원 판결의 대부분은 판결을 예상하고 13개 주에서 채택되고 신속하게 시행되도록

고안된 “유발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소송은 또한 장부에 남겨져 Roe 하에서 시행되지 않은 오래된 낙태 금지법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판결이 있을 때까지 보류되었던 새로운 낙태 제한 조치도 다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등법원의 판결로 이어진 이 사건을 주장한 생식권센터의 낸시 노섭 회장은 “내일과 모레 그리고 모레 법원에 다시 출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요일 루이지애나에서는 보수 주의 자유주의 도시인 뉴올리언스의 판사가 낙태 권리 운동가들이

그것이 불분명하다고 주장한 후 주정부의 낙태 금지법 시행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이 판결은 7월 8일 청문회까지 유효하다.

주에 있는 세 곳의 낙태 클리닉 중 적어도 한 곳은 화요일에 절차를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reveport에 있는 Hope Medical Group for Women의 관리자인 Kathaleen Pittman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끔찍하게 멈출 수 있습니다.”

대법원의 낙태

낙태를 강력히 반대하는 공화당의 제프 랜드리(Jeff Landry) 루이지애나 법무장관은 판사의 판결에 맞서 법을 집행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Landry는 월요일 트윗에서 “우리는 현재 시행되고 있는 법률이 주 헌법 수정안과 LA 입법부를 통해 시민들에 의해 제정되었음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연방 법원에서와 마찬가지로 주 법원에서 이러한 법률을 변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월요일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플로리다 판사에게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15주 후에 절차를 금지하고

이번 주에 발효될 새로운 법을 저지할 것을 플로리다 판사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청문회는 유타에서 월요일 오후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그곳에서 계획된 부모 단체는 제한된 예외를 포함하는 방아쇠 법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코인볼 낙태 권리 운동가들은 또한 대법원 판결의 중심인 텍사스, 아이다호, 켄터키, 미시시피의 제한을 막기

위해 월요일 법원에 갔고, 애리조나의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of Arizona)은 토요일에 긴급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2021년 법안을 막기 위해 모든 낙태를 중단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금요일 판결에서 대법원은 낙태 허용 여부를 각 주에 맡겼다.

조지워싱턴대학교 로스쿨 교수인 조나단 털리는 “이는 수년간 입법 및 사법상의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토요일 현재 최소 11개 주에서 낙태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주법이나 혼란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More news

어떤 경우에는 소송으로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법원에서 일부 제한이 적용되는 것을 차단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