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카우보이

달라스 카우보이 구단주 Jerry Jones, Superyacht에 튀다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구단주인 제리 존스는 자신의 주의 비공식 슬로건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억만장자 사업가는 357피트 높이의 축구장 길이만큼의 맞춤형 슈퍼요트를 새로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Mr. Jones는 휴가철에 맞춰 크루즈를 타야 했습니다.

네덜란드 요트 건설업체인 Oceanco는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연료 효율적인 선박을 “자랑스러운 소유자”에게 인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순자산 가치가 68억 달러인 Mr. Jones는 1989년 NFL 팀에 ​​지불한 금액보다 1억 1000만 달러가 더 많은 2억 5000만 달러를 이 인상적인 요트에 쓴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맨션 글로벌은 최종 가격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달라스

Oceanco와 해군 엔지니어링 회사 Lateral은 Jones의 아내 Genie의 이름을 따서 “Bravo Eugenia”라는 슈퍼요트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 개념을 출시했습니다.

이 배에는 단층 엔진실이 있어 배의 날씬한 디자인과 더 많은 게스트 숙박 공간이 가능합니다.

매끈한 흰색 슈퍼요트에는 두 개의 헬리콥터 이착륙장과 소유자의 다양한 수상 장난감을 위한 충분한 보관 공간이 있습니다.

자체 마사지실, 사우나, 한증막 및 플런지 풀을 포함한 다양한 스파 시설도 있습니다. 하부 데크에는 체육관과 요트의 물가 라운지를 가리키는 요트 용어인 고급스러운 “비치 클럽”이 있습니다.

달라스

영국 회사 Reymond Langton의 현대적인 인테리어는 대조적인 흑단 디테일과 함께 단풍나무와 진주 래커 마감이 특징입니다.

“우리는 소유자의 스타일과 본질을 반영하고 결합하여 따뜻함을 창조하는 맞춤형 예술품, 직물 및 시그니처 가구를 만드는 데 있어 완벽한 장인과 장인을 찾기 위해 소유자와 매우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Reymond Langton Design의 파트너 Pascale Reymond는 성명에서

Mr. Jones와 Cowboys의 담당자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공개 기록에 따르면 이 배는 지난 달 연방 통신 위원회(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로부터 배의 무선 장비에 대한 라이선스를 취득한 Jones 씨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Jones 씨의 새 장난감 작업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Oceanco에 따르면, 그는 새해가 끝난 후 네덜란드로 슈퍼요트를 반납해야 했습니다.

이 집은 벽걸이 턴테이블, 인터콤 시스템, 괘종시계를 포함하여 Mr. Hickman이 독창적이라고 말한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지에는 수영장, 작은 풀 하우스, 여러 저장 건물 및 울타리가 쳐진 목초지가 있습니다.

세 자녀가 있는 Hickmans는 당시 함께 살고 있던 친척들이 살 수 있을 만큼 넓은 집이 필요했기 때문에 이 부동산을 샀다고 Hickman씨는 말했습니다.more news

Hickman은 그가 Mr. Cash의 음악을 들으며 자라는 동안 집의 출처가 그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집은 “아이를 키우고 살기에 절대적으로 멋진 곳”이라고 덧붙였다. “뒤에 언덕이 있어 하이킹을 하고, 탐험하고, 나무 요새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은퇴한 Mr. Hickman은 Montecito Fire Department의 전 국장이며 Ms. Hickman도 은퇴했습니다.

보험설계사였다. 부부는 규모를 줄이기 위해 부동산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