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게 움직이는 브리티시 오픈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브리티시 오픈에서 신인이 부상하고 타이거가 추락하다

느리게 움직이는

올드 코스는 그 어느 때보다 빠릅니다. 플레이 속도는 결코 느리지 않았습니다.

150회 브리티시 오픈의 기념비적인 출발 목요일인 카메론 영(Cameron Young)이 8언더 64타로 로리

매킬로이(Rory McIlroy)를 2타 차로 앞서고, 타이거 우즈(Tiger Woods)가 세인트 앤드류스 쇼트에서의 마지막 대회 출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하나.

그의 점수는 그만큼을 나타낼 것입니다. 우즈는 더블 보기를 위해 디봇에서 Swilcan Burn을 치는

것으로 라운드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오픈 경력에서 두 번째로 낮은 점수인 78타와 78타를 기록하는 밸리 오브 신(Valley of Sin)을 통해 퍼트를 3번 함으로써 끝냈습니다.

Woods는 주말 전에 St. Andrews에서 열린 Open을 떠날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즈는 “내일 66타를 쳐야 기회가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얘들아 오늘 해냈어. 그리고 그것이 내일 나의 책임은 앞으로 나아가서 그것을 하는 것입니다. 해야 합니다.”

Young과 McIlroy는 아침에 그렇게 많은 바람과 씨름할 필요가 없었지만, St. Andrews는 수세기

동안 골프를 치면서 훨씬 더 강한 돌풍을 보았습니다. 험프와 마운드, 그리고 어려운 핀 위치를 던지면 올드 코스가 그 자리를 지켰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내가 플레이한 가장 성가신 Open입니다. 그것이 내가 정말로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라고 McIlroy가 말했습니다. “알았어, Carnoustie에서 18번가는 활주로 같았어, 그 페어웨이. 하지만 여기 그린 주변과 모든

슬로프, 기복 및 모든 것이 토너먼트가 진행됨에 따라 재미있는 바운스를 얻을 것이고 때때로 인내심을 시험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느리게 움직이는

끊임없는 기다림만큼 인내심을 시험한 것은 없습니다. 늦은 오후까지 라운드는 6시간이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그들은 티와 페어웨이에서 기다렸고 핀을 꽉 조이는 최적의 각도를 찾고 왼쪽으로 다른 페어웨이로 플레이하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골프 코스가 이렇게 생겼어요. 72세의 US 오픈 챔피언 맷 피츠패트릭(Matt Fitzpatrick)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불행히도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안타깝기만 합니다. 그냥 웃기다.”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었고 54명의 선수가 파를 깨뜨렸고 그 중 26명은 60년대 라운드에서 라운드를 했습니다.

Young은 오픈 링크에서 경쟁하는 것이 처음이기 때문에 놀라운 리더였습니다.

그는 PGA 투어에서 더 좋은 신인 시즌 중 하나를 보냈고 25세의 뉴요커는 무대에서 조금도 겁을 먹지 않습니다. 불과 두 달 전만 해도 그는 PGA 챔피언십의 마지막 1시간에 걸쳐 플레이오프에서 단 한 발의 샷을 마칠 때까지 씨름했다.

영은 현명하게 플레이했고 버디 찬스를 활용했다. 그는 인사이드 9홀에 바람이 부는 바람에

12홀을 통해 7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두 번의 좋은 기회를 놓쳤고 버디로 마무리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카드에서 보기를 막아냈습니다.

영은 “나는 완벽한 골프 라운드를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정말 좋은 득점을 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가야 할 길을 생각했습니다.”

어린 선수들은 올드 코스의 비밀 중 극히 일부만 알고 있습니다. 지상과 공중에서 그렇게 많은

조건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실제로 모든 것을 알아내지 못합니다. 야디지 북에 “하드 왼쪽이 오른쪽보다 낫다.” 그는 왼쪽으로 가서 버디를 만들었다.

영은 “오늘도 그런 일을 몇 번 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