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해고 수당 26% 삭감에 노조 분노

공무원 해고 수당 26% 삭감에 노조 분노
노동계는 정부가 공무원의 퇴직금을 약 25.9% 삭감하려는 계획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

장관들이 공무원 일자리를 91,000개 줄이려고 하기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공무원 해고

토토사이트 PCS 노동조합은 정부가 “저렴하게 해고를 원한다”고 비난했다.

그러나 내각부 대변인은 “높은 국가 부채와 증가하는 비용 압박”의 시기에 공무원 보상 제도는 납세자들에게 “적당”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이전에 2017년에 해고 수당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지만 노조가 성공적으로 법원 조치를 취하면서 계획을 철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PCS 사무총장 Mark Serwotka는 “2% 급여 제안과 91,000명의 해고 위협에 더하여 우리 회원들의 해고 조건에 대한 제안은 부상에 대한 모욕을 더합니다.

그는 그의 노조가 “2017년에 했던 것처럼 이러한 제안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more news

프로스펙트 노조는 계획에 대한 정부 협의가 “성실하게 수행되고 있다”며 “자신감이 없다”고 말했다.

공무원, 패스트 트랙 대학원 계획 중단
총리, 공무원 최대 9만1000명 감원
공공 부문 보수에 대한 £95,000 상한선 폐지
정부 협의 문서에 요약된 해고 수당 삭감 계획에는 급여를 1개월에서 3주 근무 년 급여로 제한하고 자발적 해고에 대한 지급 한도는 18개월(21에서 9)로 제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의무적 중복을 위한 개월(12에서 감소).

공무원 해고

변화를 옹호하는 내각부 대변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납세자.

“이 제도를 개혁하는 것은 오랜 정책이며 인원 감축과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안에 대해 노조와 계속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것입니다.”

정부는 직원을 2016년 수준으로 되돌리기를 원한다고 올해 초 91,000명의 공무원 일자리를 줄이겠다는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4월 제이콥 리스-모그 내각 장관은 브렉시트와 코로나19에 대처하기 위해 직원 수가 늘어났지만 “이 두 가지 문제는 이제 사라지고 있으므로 이전 수치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Civil Service World 잡지는 91,000명의 해고로 인한 해고 비용이 최대 20억 파운드에 이를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변화를 계속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은 Rishi Sunak 또는 Liz Truss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낙 전 총리는 고위 공무원이 최소 1년 동안 “화이트홀 외부 또는 업계에서” 일하도록 하고 급여 보상은 근속연수보다는 성과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백 오피스 공무원 인원 감축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위 공무원을 대표하는 FDA 노조의 Dave Penman은 “Rishi Sunak의 제안은 그가 공무원 운영 방식의 기본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