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은 Rayshard Brooks 총격 사건에서

경찰관은 Rayshard Brooks 총격 사건에서 어떤 혐의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경찰관은 Rayshard

카지노제작 조지아주 모로 (AP) — Rayshard Brooks와 충돌한 두 명의 백인 애틀랜타 경찰관이 27세 흑인 남성의 치명적인 총격으로

끝난 2020년 만남에서 합리적으로 행동했다고 특별 임명된 검사가 화요일 자신의 결정을 발표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들에 대한 혐의를 추적하십시오.

2020년 6월 Brooks를 쏴 살해한 경찰관 Garrett Rolfe와 경찰관 Devin Brosnan은 Brooks가 체포를 시도하는 동안 테이저건 중 하나를

움켜잡았을 때 “빠르게 진화하는” 상황에 직면했다고 Prosecuting Attorneys’ Council의 전무이사인 Pete Skandalakis가 말했습니다. 조지아의.

“우리는 이것을 20/20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급변하는 상황에서 그가 치명적인 무력을 사용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합리적이었습니까?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라고 결론을 내립니다.” Skandalakis는 Rolfe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번 총격 사건은 조지 플로이드가 미니애폴리스 경찰의 무릎 아래 숨진 지 3주도 채 안 돼 전국적으로 긴장과 시위가 고조된 상황에서 발생했다. 때때로

플로이드의 죽음에 대한 폭력적인 시위는 애틀랜타에서 대부분 진정되었지만 브룩스의 살해는 경찰의 잔혹성과 인종적 불의에 대한 새로운 시위를 촉발했습니다.

Skandalakis는 맥락이 중요하다고 믿으며 경찰과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 간의 만남이 때때로 “매우

불안정”하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인종이 이 경우에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은 Rayshard

그는 “이건 그런 경우가 아니다. “이것은 경찰관들이 브룩스 씨에게 의심의 여지가 있는 모든 이익을 기꺼이 제공한 경우이며 불행히도 그의 행동으로 인해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2020년 6월 12일, 경찰은 웬디스 레스토랑 드라이브 스루 레인에서 차 안에서 잠을 자고 있는 남성의 신고에 출동했습니다.

경찰 바디 카메라 영상에는 두 경찰관이 브룩스와 약 40분 동안 차분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 다음 경찰관이 Brooks에게 술을 너무 많이 마셔야 운전할 수 없다고 말하여 그를 체포하려고 했을 때 Brooks는 대시 카메라 비디오에 포착된 투쟁에서 저항했습니다.

브룩스는 경찰관 중 한 명에게서 테이저건을 잡고 달아나면서 롤프가 달리는 동안 총을 쏘았다. 롤프는 총을 쏘았고 부검 결과 브룩스가 등을 두 번 쏜 것으로 밝혀졌다.

에리카 쉴즈 경찰서장은 브룩스가 사망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사임했고 시위대는 나중에 철거된 웬디스에 불을 질렀다.more news

브룩스 가족의 변호사인 크리스 스튜어트(L. Chris Stewart)는 화요일 브룩스가 경찰관들과 싸우지 말았어야 했으며

그들이 그 싸움에서 치명적인 무력을 사용했다면 그들은 완전히 정당화되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하지 않았다. 그들은 정당화될 때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한 남자가 19피트(19피트) 떨어진 곳에서 달아나면서 치명적인 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법률 파트너인 Justin Miller는 검사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고 만남 비디오를 비디오 프레임별로 분류해야 한다고 말했습

니다. 가족의 변호사는 복잡한 문제가 풀턴 카운티 시민들로 구성된 대배심에 제출되어 혐의가 합당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