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가스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OCA 협상은

거대한 가스 잠재력에도 불구하고 OCA 협상은 거의 진전이 없습니다.
캄보디아와 태국은 중복청구지역(OCA)이 양국에 막대한 양의 천연가스와 자원을 보유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지만,
MEE(Ministry of Mines and Energy)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30여 년 전에 분쟁이 시작된 이래로 혜택 공유에 대한 협상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거대한 가스

캄보디아 측이 두 측면을 서로 분리할 것을 제안했지만 두 정부 간의 협상은 자원 개발,

정치 및 국경이라는 두 경제의 특징이 있는 한 거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MME의 Meng Saktheara 국무장관은 어제 크메르 타임스에 캄보디아 정부가 태국 정부에

서한을 보낸 이후 협상 재개와 관련해 태국 측으로부터 어떠한 피드백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외교부가 이끄는 전직 협상 실무그룹.

“새로운 협상팀을 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회신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 우리가 새로운 워킹그룹을 구성하고 약 1년 전에 그들에게 편지를 보낸 이후로 우리는 아직 보지 못한 그들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양측이 협상 테이블에 앉지 않으면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라고 Saktheara가 말했습니다.

그는 특히 태국 이후 양국에 국유 수요가 발생하면 협상이 다시 진행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거대한 가스

에너지 안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고 OCA의 가스 매장량인 천연 자원에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보수적인 추정에 따르면 이 지역은 최대 10-11조 입방피트의 가스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1997년 후반에 캄보디아는 OCA 내 4개 지역과 관련하여 BHP, Conoco, Enterprise, Idemitsu,

Inpex 또는 Marubeni를 포함한 5개 회사에 조건부 탐사 라이센스를 부여했습니다.

현재 캄보디아와 태국은 OCA의 공동 개발 가능성을 논의 중이며,

합의하고 시행할 경우 양국의 허가를 받은 석유 회사가 서로 협력하여 해당 지역을 탐사할 수 있습니다.

양국은 2001년에 태국 만에서 약 26,000평방 킬로미터에 달하는 OCA의 일부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해상 국경을 경계하기로 하는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석유가 풍부한 해양 지역의 에너지 자원에 대한 회담은 거의 진전이 없었습니다.more news

OCA는 약 27,000 평방 킬로미터(원래 헥타르)를 측정하며 최대 36억 배럴의 석유를 포함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1997년 후반에 캄보디아 정부는 OCA의 4개 블록에서 시추하기 위해 5개 회사에 조건부 라이센스를 부여했습니다.

시추권은 캄보디아와 태국 간의 협정을 조건으로 했다.

2001년 캄보디아와 태국 간에 양해각서(MOU)가 체결되어 OCA의 특정 지역에 공동 개발

체제를 구축하고 다른 지역 사이의 해상 경계를 정의하려고 했습니다.

2011년에 캄보디아는 양국의 이익을 위해 태국 만에서 중복되는 해양 주장의 공동 개발을

위한 계획에 대해 태국과 협상을 재개하기를 기대한다고 발표한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